설현, 레전드 몸매 여전…니트 패션에도 S라인+각선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여전한 레전드 몸매를 자랑했다.
16일 설현은 별다른 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니트 상의와 치마를 입고 S라인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또 순간 찍힌 사진에 설현은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이지만, 작은 얼굴과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여전한 레전드 몸매를 자랑했다.
16일 설현은 별다른 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니트 상의와 치마를 입고 S라인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우월한 기럭지가 눈길을 끈다.
또 순간 찍힌 사진에 설현은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이지만, 작은 얼굴과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사진에서 설현은 재킷을 걸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밝은 그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설현은 최근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는 최근 발리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설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은지 "술·욕·담배·폭행 했다…팬들이 많이 내려놨다"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이연희, 결혼하더니 과감…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 송일국 "삼둥이 첫째 대한이, 영재 테스트 권유 받았지만 안해" 왜?
- 조세호, 촬영 중 불미스러운 일…"고가 시계 도난"
- '28기 영지♥' 영철, 불륜설에 직접 해명 "법적으로 합의한 조정이혼…허위사실 법적 대응" [엑's
-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심형래, 얼굴 뜯어고쳤다…'안면거상' 재수술 현장 공개
- '56세' 윤종신, 결국 건강 적신호 켜졌다…"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 공연 취소까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