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una(라쿠나), 첫 투어 콘서트 '마차' 개최…기대감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한 해 무서운 성장세를 보인 밴드 Lacuna (라쿠나) 가 투어 콘서트 '마차'를 개최한다.
라쿠나는 "우리를 보기 위해 먼 길도 마다하지 않고 와 주시는 팬들에게 이번엔 우리가 직접 찾아가려 한다. 처음으로 시도하는 전국 단위의 투어인 만큼 모든 공연에서 최대한 많은 팬들과 만나고 싶다"라며 투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 한 해 무서운 성장세를 보인 밴드 Lacuna (라쿠나) 가 투어 콘서트 '마차'를 개최한다.
엠피엠지 뮤직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Lacuna (라쿠나) 아트워크 포스터와 투어 일정을 공개했다.
Lacuna(라쿠나) 투어 콘서트 '마차'는 지난 12월 특별한 연출을 곁들여 팀의 색을 성공적으로 드러낸 단독 콘서트 'dream:undefined' 이후 첫 단독 콘서트이자 라쿠나의 첫 투어다. 이번 투어는 2023년 활동의 포문을 여는 프로젝트기도 하다.
공연 제목인 '마차'는 라이브에서 언제나 큰 호응을 이끌어내는 라쿠나의 EP [정원] 수록곡 '마차'의 에너지를 의미한다. 또한 팬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사랑과 고마움을 가득 싣고 달려간다는 의미도 동시에 전달한다.
이에 맞춰 투어는 올 스탠딩으로 진행되며, 팬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가장 눈여겨볼 부분은 셋리스트 구성으로, 쉽게 들을 수 없었던 곡들과 미발매 데모, 그리고 '마차'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될 곡들까지 풍성하고도 파격적인 셋리스트가 매 회 다르게 준비될 예정이다.
엠피엠지 뮤직은 "평소의 공연 레퍼토리에서 벗어나는 곡들을 과감하게 배치해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려 노력했다"며 "좋아하는 곡을 공연에서 자주 듣지 못했다면 분명히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전국 각지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되는 투어 콘서트 '마차'는 2월 18일과 1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월 25일 부산, 3월 4일 춘천까지 이어진다.
라쿠나는 "우리를 보기 위해 먼 길도 마다하지 않고 와 주시는 팬들에게 이번엔 우리가 직접 찾아가려 한다. 처음으로 시도하는 전국 단위의 투어인 만큼 모든 공연에서 최대한 많은 팬들과 만나고 싶다"라며 투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표했다.
한편, Lacuna (라쿠나) 투어 콘서트 '마차' 티켓 예매는 지난 14일 오후 6시 시작(서울 콘서트)됐다. 이후 25일 오후 6시 부산, 31일 오후 6시 춘천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Lacuna (라쿠나) 공식 SNS 및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엠피엠지 뮤직(MPMG MUSIC)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은지 "술·욕·담배·폭행 했다…팬들이 많이 내려놨다"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이연희, 결혼하더니 과감…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 송일국 "삼둥이 첫째 대한이, 영재 테스트 권유 받았지만 안해" 왜?
- 조세호, 촬영 중 불미스러운 일…"고가 시계 도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