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싯적 김강쇠"…'77세 늦둥이父' 김용건, 불끈불끈 힘자랑 (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장님네 사람들' 김용건이 파워풀한 떡 메치기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전통 떡 메치기에 도전하던 중 김용건은 "노신랑이 해보겠다"며 나섰다.
77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강력한 떡메치기 실력을 과시해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김용건은 "원래 옛날에 김강쇠라 (불렸다)" 자랑했고 지칠 줄 모르는 체력으로 연달아 떡 메치기를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회장님네 사람들' 김용건이 파워풀한 떡 메치기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6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과 함께 임호, 조하나, 남성진 등 '전원일기' 식구들이 함께하는 새해 모임이 그려졌다.
이날 전통 떡 메치기에 도전하던 중 김용건은 "노신랑이 해보겠다"며 나섰다. 77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강력한 떡메치기 실력을 과시해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김용건은 "원래 옛날에 김강쇠라 (불렸다)" 자랑했고 지칠 줄 모르는 체력으로 연달아 떡 메치기를 이어갔다. 한참을 내리 치던 김용건은 "이제 잠깐 누워있을게"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용건은 지난 2021년 11월, 75세의 나이로 늦둥이 아들을 얻어 화제를 모았다.
사진=tvN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은지 "술·욕·담배·폭행 했다…팬들이 많이 내려놨다"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이연희, 결혼하더니 과감…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 송일국 "삼둥이 첫째 대한이, 영재 테스트 권유 받았지만 안해" 왜?
- 조세호, 촬영 중 불미스러운 일…"고가 시계 도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