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제시카 꼭 껴안고 활짝…"생일 축하" 해맑은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카가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생일을 축하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제시카는 지난 16일 "Happy birthday sweetie"라는 글과 함께 제니와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와 제니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 짓거나 나란히 서서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다정한 모습이다.
특히 제시카를 꼭 껴안은 채 해맑게 미소 짓는 제니의 밝은 표정에서 두 사람의 친분을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제시카가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생일을 축하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제시카는 지난 16일 "Happy birthday sweetie"라는 글과 함께 제니와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와 제니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 짓거나 나란히 서서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다정한 모습이다. 특히 제시카를 꼭 껴안은 채 해맑게 미소 짓는 제니의 밝은 표정에서 두 사람의 친분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현재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진행 중이다.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현지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에서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마지막 날에는 제니의 깜짝 생일 파티가 열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제시카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은지 "술·욕·담배·폭행 했다…팬들이 많이 내려놨다"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이연희, 결혼하더니 과감…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 송일국 "삼둥이 첫째 대한이, 영재 테스트 권유 받았지만 안해" 왜?
- 조세호, 촬영 중 불미스러운 일…"고가 시계 도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