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골프, 2023 시즌 첫 캠페인 '레디 포 필드' 전개

이나영 2023. 1. 16.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는 2023년 새해를 맞이해 '레디 포 필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본격적인 골프시즌에 앞서 레디 포 필드 슬로건을 필두로 한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에 시동을 걸었다.

르꼬끄골프가 캠페인에서 선보인 라인업의 특징은 그린과 옐로우로 포인트를 주되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간결한 실루엣의 미니멀리즘을 추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꼬끄골프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는 2023년 새해를 맞이해 ‘레디 포 필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부터 르꼬끄골프는 프렌치 시크에 기반을 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에 본격적인 골프시즌에 앞서 레디 포 필드 슬로건을 필두로 한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에 시동을 걸었다. 캠페인 슬로건 레디 포 필드는 라운딩을 준비하는 1~2월 시의성에 맞춰 필드에 나갈 준비에 분주할 골퍼들의 설렘을 담고 있다.


르꼬끄골프가 캠페인에서 선보인 라인업의 특징은 그린과 옐로우로 포인트를 주되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간결한 실루엣의 미니멀리즘을 추구한다.


우선 르꼬끄골프가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앞둔 골퍼들에게 제안하는 주력제품은 골프화와 캐디백이다.


골프화는 일명, 키높이 골프화인 ‘벌키(BIRKIE)’이다. 약 5cm인솔 설계로 골프웨어 착장의 황금비율을 선사한다. 지난해 르꼬끄골프는 청키한 어글리슈즈 디자인의 골프화 스윗스팟을 연간 2천족 판매 성과를 거두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그 여세를 몰아 올해는 골프화 벌키로 인스타그래머블(SNS에 올릴만한 사진) 트렌드에 부응해 젊은 여성골퍼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골프화 벌키의 특징은 착화감을 결정짓는 미드솔에 공을 들인 점이다. 미드솔에 쿠션감이 우수한 파이론 소재 적용 및 고탄성도 소재의 TPU(폴리우레탄)를 사용해 스윙할 때 발 뒤틀림 현상을 방지한다. 절개 없는 무재봉 공법으로 갑피를 설계해 착화감도 한층 높였다.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복잡한 컬러와 장식은 장식은 배제한 채,아웃솔까지 한 가지 색상의 모노톤이라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린다.


또 다른 주력제품은 골프백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캐디백이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뉴컬러 스탠드 캐디백’은 5분할 구조의 투입구를 분리해 장비끼리 엉킴 없이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고,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가파른 코스에서도 안전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