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경, 와이원엔터와 전속계약…'더글로리2'·'리바운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경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6일 노경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노경은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뮤지컬∙연극 무대에서 활동했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박효주, 전혜원, 김선화, 김은우, 도지한, 신원호, 김태영, 서이라, 박창훈, 곽희주, 신수오, 김준경, 조유동 바리스타가 소속돼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노경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6일 노경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어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배우의 연기를 향한 열정을 더욱 불태울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으로 지켜 봐주시기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노경은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뮤지컬∙연극 무대에서 활동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tvN ‘사랑의 불시착’, ‘환혼2’, JTBC ‘이태원 클라쓰’, '기상청 사람들'에 출연했다.
3월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에도 나올 예정이다.
영화 '리바운드'에도 캐스팅됐다.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둔 영화 ‘리바운드’는 해체 위기의 모교 농구부에 부임한 신임 코치와 여섯 명의 선수들이 전국 대회 우승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장항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노경은 영화의 배경이 되는 고등학교 농구부와 경쟁하는 타 학교의 농구부 코치 역할을 맡는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박효주, 전혜원, 김선화, 김은우, 도지한, 신원호, 김태영, 서이라, 박창훈, 곽희주, 신수오, 김준경, 조유동 바리스타가 소속돼있다.
사진= 와이원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은지 "술·욕·담배·폭행 했다…팬들이 많이 내려놨다"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이연희, 결혼하더니 과감…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 송일국 "삼둥이 첫째 대한이, 영재 테스트 권유 받았지만 안해" 왜?
- 조세호, 촬영 중 불미스러운 일…"고가 시계 도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