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올해 설 생활용품·화장품 선물세트 판매

최창원 매경이코노미 기자(choi.changwon@mk.co.kr) 2023. 1. 16. 16: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이 설을 맞이해 생활용품과 화장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는 ‘닥터그루트 탈모 증상 완화 세트’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67호’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 등 총 3가지다.

닥터그루트 탈모 증상 완화 세트는 힘없는 모발 샴푸와 닥터그루트 애딕트 샴푸 2종으로 구성됐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에 따르면 닥터그루트 브랜드 제품은 2018년 이후 5년 연속 탈모 증상 케어 샴푸 브랜드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실용성’ 초점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선물세트 ‘닥터그루트 탈모 증상 완화 세트’. (LG생활건강 제공)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67호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해 만든 제품을 한데 모은 세트다. 스테디셀러 핑크솔트 치약과 샴푸, 보디워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비누도 세트에 포함됐다.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귀족 소금’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이 때문에 성분에 민감하고 트렌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은 차분한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 세트 제품에 소비자 요청을 받아들여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대용량 규격을 추가 구성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모던 에디션 온더바디 보타닉 비누와 모던 에디션 페리오 치약도 구성품이다.

화장품 선물세트는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 3가지다.

더 판타지컬 컬렉션 첫 제품 공개

화장품 선물세트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 컬렉션’. (LG생활건강 제공)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은 오휘가 2023년 한 해 동안 선보일 ‘더 판타지컬 컬렉션’의 첫 제품이다. 어린 시절을 추억하는 어른들을 위해 낭만주의를 대표하는 작곡가 슈만의 ‘트로이메라이’를 테마곡으로 선정했다. 트로이메라이는 ‘꿈꾸는 일’ ‘공상’ 등의 의미를 담고 있어 제품 취지와 딱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다.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는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태반연구소가 개발한 성분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 등을 활용해 만들었다. 보습감과 영양감이 특징인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돼 안티에이징 케어를 느낄 수 있다는 게 LG생활건강 측 설명이다.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는 더페이스샵의 첫 비건 라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한 에델바이스 성분 등 비동물성 원료를 활용했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도 받았다.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는 블렌딩 크림과 리필 제품, 토너 등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