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올해 설 생활용품·화장품 선물세트 판매
LG생활건강이 설을 맞이해 생활용품과 화장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는 ‘닥터그루트 탈모 증상 완화 세트’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67호’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 등 총 3가지다.
닥터그루트 탈모 증상 완화 세트는 힘없는 모발 샴푸와 닥터그루트 애딕트 샴푸 2종으로 구성됐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에 따르면 닥터그루트 브랜드 제품은 2018년 이후 5년 연속 탈모 증상 케어 샴푸 브랜드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실용성’ 초점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은 차분한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 세트 제품에 소비자 요청을 받아들여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대용량 규격을 추가 구성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모던 에디션 온더바디 보타닉 비누와 모던 에디션 페리오 치약도 구성품이다.
화장품 선물세트는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 3가지다.
더 판타지컬 컬렉션 첫 제품 공개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는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태반연구소가 개발한 성분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 등을 활용해 만들었다. 보습감과 영양감이 특징인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돼 안티에이징 케어를 느낄 수 있다는 게 LG생활건강 측 설명이다.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는 더페이스샵의 첫 비건 라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한 에델바이스 성분 등 비동물성 원료를 활용했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도 받았다.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는 블렌딩 크림과 리필 제품, 토너 등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