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출신 포함' BXB, 새 프로필 사진 공개…30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를 앞둔 신예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프번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데뷔를 확정한 BXB(지훈, 현우, 시우, 하민, 준)의 새 프로필 사진을 오픈했다.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앞서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예열을 마친 BXB는 오는 30일 첫 싱글로 가요계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데뷔를 앞둔 신예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프번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데뷔를 확정한 BXB(지훈, 현우, 시우, 하민, 준)의 새 프로필 사진을 오픈했다.
이번 프로필 사진은 BXB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딜 준비를 마친 다섯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이 담겼다. BXB는 화이트 셔츠와 데님을 매치한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링과 흑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순수한 소년미를 자랑했다.
BXB는 개인 컷을 통해 훈훈한 외모와 깊이 있는 눈빛, 다부진 표정으로 당당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 단체 컷에서는 5인 5색 매력과 케미를 드러냈다.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앞서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예열을 마친 BXB는 오는 30일 첫 싱글로 가요계 데뷔한다.
데뷔 전 프로젝트 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선공개했던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마지막 챕터인 ‘비행’의 끝과 BXB의 ‘새로운 시작’을 담은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높이 날아오를 계획이다.
BXB는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 준(보컬)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이중 지훈, 현우, 시우, 하민은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보이그룹 TRCNG 출신으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BXB는 많은 무대와 음악을 통해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보여준 만큼 자타공인 ‘완성형 보이그룹’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와 응원에 부응할 전망이다.
한편 BXB는 오는 30일 정식 데뷔한다. 데뷔에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울프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투병…폐 전이 직전이었다"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이연희, 결혼하더니 과감…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 정은지 "술·욕·담배·폭행 했다…팬들이 많이 내려놨다"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고백 뒤 만남 성사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