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 티저 사이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하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를 오는 4월 출시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 개발을 맡은 매드엔진은 글로벌 히트작 'V4' 개발을 총괄한 손면석 대표와 '히트', '오버히트'를 개발한 이정욱 대표가 함께 설립한 역할수행게임(RPG) 전문 개발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하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MMORPG다. 언리얼 엔진5 기반 실사풍 그래픽과 방대한 중세 유럽 세계관, 1000명 단위의 대규모 PvP(이용자 간 대결) 등이 특징이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나이트 크로우의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해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향후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를 오는 4월 출시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국내에 먼저 출시한 이후 글로벌 시장에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웹3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 개발을 맡은 매드엔진은 글로벌 히트작 ‘V4’ 개발을 총괄한 손면석 대표와 ‘히트’, ‘오버히트’를 개발한 이정욱 대표가 함께 설립한 역할수행게임(RPG) 전문 개발사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국논란 안현수, 한국 버렸던 러시아인이 그 다음은 중국 선택…채용 안돼"
- 우크라에 고전하는 러시아, 뜻밖의 용병 때문이었다
- "말 똑바로 안해?" 동거녀 4살 딸 수차례 구타한 20대男, 이미 성범죄자였다
- "이 XXX야, 너 때문에 이혼하잖아" 장인에게 욕설 퍼부은 40대 사위
- 장제원 발언에 역풍?…나경원 "제2의 진박감별사 났다"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