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6기' 모집

안민구 2023. 1. 16. 13: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165명 선발, 2월 9일 모집 마감
KT&G가 대학생 종합커뮤니티인 '상상유니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6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은 다음 달 9일까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165명은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7개월간 상상유니브를 대표하는 상상프렌즈 16기로 활동하게 된다.

상상프렌즈 16기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지역사회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마케팅 활동을 하는 로컬 브랜딩과 친환경을 주제로 한 에코 브랜딩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운영하게 된다. 상상프렌즈 전원에게는 매월 일정 금액의 활동비와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에 필요한 전문 교육이 지원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장학금과 해외자원봉사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시형 KT&G 유니브운영부장은 “상상프렌즈는 대학생 여러분의 풍부한 상상력이 다양한 사회적 가치로 창출되도록 지원하는 KT&G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교류와 경험의 장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안민구 기자 amg9@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