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 사업가♥' 서인영, 예비 신랑과 결혼 스토리+2세 계획 공개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가수 서인영이 예비 신랑과 2세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2월 결혼을 앞둔 새신부 서인영과 최근 하하와 결혼 10주년을 맞이한 다둥이 맘 별이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결혼을 앞둔 가수 서인영이 예비 신랑과 2세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2월 결혼을 앞둔 새신부 서인영과 최근 하하와 결혼 10주년을 맞이한 다둥이 맘 별이 출격한다.
2002년 걸그룹 쥬얼리의 새 멤버로 데뷔해 활동하기 시작한 서인영은 2009년 솔로 가수로 전향해 '신데렐라',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등 댄스와 발라드 장르를 뛰어넘어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솔로 활동으로 활약했다.
또한 ‘우리 결혼했어요’, ‘서인영의 카이스트’ 등 예능을 통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대체 불가한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런 그녀가 박정아, 이지현 등에 이어 ‘쥬얼리의 마지막 품절녀’로 오는 26일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을 깜짝 발표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세의 어린 나이로 2002년 '12월32일'로 데뷔하며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별은 이후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2012년 가수 하하와 결혼해 이듬해인 2013년 첫째 드림 군을 출산하고, 이후 2017년과 2019년 아들 소울 군과 딸 송이 양을 품에 안아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특히 별은 육아와 활동을 병행하며 ‘워킹 다둥맘‘으로서의 매력을 톡톡히 드러내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결혼 11년 차를 맞이한 별과 결혼을 앞둔 서인영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함께 출연해 새신부와 다둥이 맘으로서 뜻밖의 케미를 발산했다고 해 관심을 자아내고 있는데, 특히 서인영은 결혼을 앞두고 출연한 예능프로그램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유일하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특히 서인영은 예비 신랑에게 먼저 고백한 일화부터 프러포즈, 2세 계획까지 초고속 결혼 스토리를 터놓았다고 해 본방 사수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25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조세호, 촬영 중 불미스러운 일…"고가 시계 도난"
- '케빈오♥' 공효진, 신혼집 공개…고급진 인테리어 눈길
- 박신혜, 출산 후 몸매 무슨 일?…밀착 드레스까지 소화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고백 뒤 만남 성사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