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1인 가구를 위한 ‘프로 자취러'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의집은 1인 가구를 위한 '프로 자취러'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춰 혼자 사는 고객들이 오늘의집을 통해 프로 자취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1인 라이프도 행복하게, 자취도 예쁘고 멋지게 할 수 있다는 걸 오늘의집의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통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집은 1인 가구를 위한 ‘프로 자취러'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자취 생활을 하는 이들을 위해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1년 기준 국내 1인 가구는 총 716만6000가구로 전체 가구의 33.4%를 차지한다. 세 가구 중 한 가구는 1인 가구인 셈이다.
오늘의집은 1인 가구 확대에 따라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 자취러’ 기획전을 준비했다.
1인 가구를 위한 인기 상품을 주차별로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포스트모던 수납침대를 41%, 롯데알미늄 멀티 제습기를 31%, 소프시스 화이트 데스크를 52%, 보아르 무선청소기를 40%, 코튼리빙 40수 호텔 수건을 54%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1만 원 이하 상품부터 10만 원 이하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별 상품을 선별해 ‘가격대별 특가'로 제공한다.
1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방꾸미기 ▲수납하기 ▲집밥먹기 ▲청소하기의 4가지 테마로 구분한 ‘자취 필수템 추천’도 진행한다.
고객은 각 테마 별로 엄선된 가구, 가전, 홈데코, 주방, 수납정리, 생활용품, 생필품 추천을 보고 필요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탐색해 구매할 수 있다.
집꾸미기가 낯선 고객을 위해선 ‘홈스타일링 트렌드 가이드'를 준비했다.
오늘의집은 ‘프로 자취러' 기획전 기간 동안 ‘홈스타일링 트렌드 가이드’를 통해 미니멀 스타일, 내추럴 스타일, 미드센추리 모던 스타일의 3가지 스타일별 인테리어 포인트와 추천 아이템을 소개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춰 혼자 사는 고객들이 오늘의집을 통해 프로 자취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1인 라이프도 행복하게, 자취도 예쁘고 멋지게 할 수 있다는 걸 오늘의집의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통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집, 설맞이 빅세일 진행…2400여개 상품 최대 84% 할인
- 오늘의집, 아트 갤러리 기획전 진행
- 오늘의집, 삼성전자와 함께 12월 12일 하루 특가 진행
- “버려졌을 가구를 갖고 싶은 가구로” 오늘의집, ‘업사이클링 해커톤’ 개최
- 씰리침대, TV 광고 ‘Your life ON Sealy’ 온에어…차별화된 매트리스 기술력 강조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