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2년 7개월만 ‘쇼! 음악중심’ MC 하차… 후임은 누구?
김다은 2023. 1. 16. 11:26
[일간스포츠 김다은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가 2년 7개월 만에 ‘쇼! 음악중심’ MC 마이크를 내려놓는다.
16일 MBC 측은 “김민주가 오는 28일 토요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김민주가 해당 프로그램 MC로 합류한 지 약 2년 7개월여 만의 하차 소식이다.
지난 2020년 6월 13일 ‘쇼! 음악중심’ MC로 발탁되어 올해로 3년 차 MC가 된 김민주는 프로그램 역대 최장 연속 MC다. 김민주는 NCT 정우, 스트레이키즈 리노와 호흡을 맞추며 세 명의 이름을 딴 애칭 ‘우주호’의 중심으로 사랑받았다.
김민주는 향후 배우로서 연기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그는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으로 여자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김민주는 이날 MBC 측을 통해 “매주 토요일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노래 들으면서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다. 늘 따뜻하게 지켜봐 준 ‘음악중심’ 식구들과 팬들에게도 정말 감사하다”는 하차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음악중심’, 나의 활동도 많은 기대 부탁한다”는 각오도 덧붙였다.
김민주의 후임 MC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당분간은 다양한 K팝 스타들이 지원사격을 펼치는 스페셜 MC 체제로 진행된다.
‘쇼! 음악중심’은 오는 21일 설 연휴로 결방되며, 김민주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책골 GK보다 낮다… 손흥민, 31명 중 최악→아스널전 평점 5.7
- 블랙핑크 로제, 홍콩 재벌2세와 인맥과시 '훈훈 투샷'
- 김지민, ♥김준호가 준 370만 원 명품백 자랑 “이런 거 사 오는 거 좋아해”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날개뼈 드러낸 백리스 원피스 자태.."여배우인 줄"
- '돌싱글즈' 맥심 모델 이아영, 눈 부상으로 결국 안대까지..멍 번지고 혹까지 나서 '처참'
- 타격은 어쩔티비(feat.김태균) 워렌 버핏과 ‘원샷 원킬’ 스윙
- 손흥민, 페리시치에 폭발했다… 엇갈린 패스 타이밍→불만 표출
- '미국 체류' 손태영, 뉴요커 뺨치는 근황...두 아이 라이딩 후 즐기는 휴식
-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과 신혼여행? 돈 펑펑 쓸 것”
- ‘런닝맨’ 순정파이터들의 대반란… 추성훈 노팬티 취향·최두호 돌싱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