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디스트, 새로운 작업·안전화 '워크슈즈 3종' 출시
서지영 2023. 1. 16. 10:37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새로운 워크슈즈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볼디스트는 지난해 4월 첫 워크슈즈 볼트를 출시하며 안전화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기획부터 상품명 선정까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했으며 기능성, 착화감, 디자인 측면에서 기존 안전화 와는 차별화된 요소들로 주목을 받았다. 현재 볼트는 출시 8개월 만에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3년을 맞아 볼디스트는 워크슈즈 라인업을 확대하며 작업·안전화 상품군을 강화한다. 워커들의 작업 환경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타일 수를 다양화했다.
신규 워크슈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는 마이 워크슈즈 스토리 이벤트를 전개한다. 댓글로 워크슈즈 관련 나만의 에피소드를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규 워크슈즈를 증정한다.
박병주 볼디스트 팀장은 "3종 출시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신규 워크슈즈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워크슈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안전화 및 작업화 시장에서의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책골 GK보다 낮다… 손흥민, 31명 중 최악→아스널전 평점 5.7
- 로제, 일본 로커 요시키와 무슨 사이? 금발에 의상까지 맞춘듯 찰떡이네~
- 김지민, ♥김준호가 준 370만 원 명품백 자랑 “이런 거 사 오는 거 좋아해”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날개뼈 드러낸 백리스 원피스 자태.."여배우인 줄"
- '돌싱글즈' 맥심 모델 이아영, 눈 부상으로 결국 안대까지..멍 번지고 혹까지 나서 '처참'
- 타격은 어쩔티비(feat.김태균) 워렌 버핏과 ‘원샷 원킬’ 스윙
- 손흥민, 페리시치에 폭발했다… 엇갈린 패스 타이밍→불만 표출
- '미국 체류' 손태영, 뉴요커 뺨치는 근황...두 아이 라이딩 후 즐기는 휴식
- ‘불법 촬영·유포 혐의’ 뱃사공, 오늘(16일) 첫 기일
-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과 신혼여행? 돈 펑펑 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