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총동문회, 동계입영훈련 후보생 위문

2023. 1. 16. 1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종길 대진대학교 총동문회 회장은 9일 충북 괴산군에 있는 육군학생군사학교를 방문해 동계입영훈련을 받고 있는 제208학군단 사관후보생 격려 차원에서 방문하였다. 여기에서 총동문회 최종길회장은 “학업과 군사교육을 병행하는 바쁜 후보생 교육 과정 속에서 미래의 정예육군을 책임질 대한민국 장교로의 능력을 한 단계 한 단계 키워 나가는 여러분의 모습을 보면서 가슴 뿌듯함을 느낀다.

특히 자유분방함을 만끽하는 대학의 분위기 속에서도 같은 또래의 학우들과는 달리 절도 있고 예의바른 행동과 그리고 우렁찬 목소리에 항상 흐뭇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강인한 군인정신을 함양하고, 각종 전략전술을 습득하기 위한 모든 훈련에 최선을 다할 때만이 여러분은 장차 국가방위를 책임질 대한민국의 유능한 장교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미래의 국가주역으로 국가 방위를 책임질 우수한 인재임은 두말할 나위가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최종길 회장은 제208학군단의 격려해주며 후배들의 발전위해 1백만원의 위로금 전달했다.

끝으로 최종길 회장께서는 “금년도 입영훈련 준비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해 주신 학군단장님을 비롯한 학군단 모든 분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우리 대진대학교 학군단의 발전을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