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이제훈, 충격 근황… 장발+죄수복 ‘시선 강탈’
박로사 2023. 1. 16. 08:18
‘모범택시2’ 이제훈의 충격 근황이 공개됐다.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이제훈은 시즌1 방영 당시 다이내믹한 맨손 액션부터 호쾌한 카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모범택시2’ 측은 16일, 이제훈의 현장 스틸을 첫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도기는 특유의 짧은 스포츠헤어 대신 눈을 가릴 정도로 덥수룩하게 자란 장발 머리를 한 채 죄수복을 입고 있다. 머리카락 사이로 형형하게 빛나는 눈빛에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가 풍긴다.
‘모범택시2’ 제작진은 “이제훈이 ‘모범택시’ 시리즈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연기부터 비주얼 구현에 이르기까지 시즌1을 뛰어넘는 완성도와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열정이 엄청나다”고 밝혔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2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타격은 어쩔티비(feat.김태균) 워렌 버핏과 ‘원샷 원킬’ 스윙
- 로제, 일본 로커 요시키와 무슨 사이? 금발에 의상까지 맞춘듯 찰떡이네~
- 김지민, ♥김준호가 준 370만 원 명품백 자랑 “이런 거 사 오는 거 좋아해”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날개뼈 드러낸 백리스 원피스 자태.."여배우인 줄"
- '돌싱글즈' 맥심 모델 이아영, 눈 부상으로 결국 안대까지..멍 번지고 혹까지 나서 '처참'
- 자책골 GK보다 낮다… 손흥민, 33명 중 최악→아스널전 평점 5.7
- 손흥민, 페리시치에 폭발했다… 엇갈린 패스 타이밍→불만 표출
- ‘불법 촬영·유포 혐의’ 뱃사공, 오늘(16일) 첫 기일
-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과 신혼여행? 돈 펑펑 쓸 것”
- ‘더 글로리’ 속 세 명의 나쁜남자, 그중에 김건우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