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세세뇽 선발' 토트넘, 아스널전 명단 공개… 쿨루셉스키 복귀

허인회 기자 2023. 1. 16. 0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홋스퍼)이 아스널의 골문을 정조준한다.

16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를 통해 토트넘과 아스널이 맞붙는다.

경기 약 1시간 전 토트넘이 손흥민이 포함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쿨루셉스키와 히샤를리송의 복귀는 토트넘 공격에 큰 보탬이 된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손흥민(토트넘홋스퍼)이 아스널의 골문을 정조준한다.


16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를 통해 토트넘과 아스널이 맞붙는다.


경기 약 1시간 전 토트넘이 손흥민이 포함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부상에서 회복한 데얀 쿨루셉스키, 해리 케인과 함께 공격진을 구성한다. 히샤를리송도 벤치로 복귀했다. 최근 토트넘은 공격진에 부상자가 대거 발생하며 브라이언 힐이 선발로 뛰어온 바 있다. 쿨루셉스키와 히샤를리송의 복귀는 토트넘 공격에 큰 보탬이 된다.


이외에는 파페 사르,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라이언 세세뇽, 클레망 랑글레,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 맷 도허티가 선발 출격하고, 골문은 위고 요리스 골키퍼가 지킨다.


벤치에는 프레이저 포스터, 에메르송 로얄, 다빈손 산체스, 벤 데이비스, 이반 페리시치, 올리버 스킵, 이브 비수마, 힐 등이 앉는다.


사진= 토트넘홋스퍼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