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댁' 강수정 "子, 영어 수준 높아…그 다음이 한국어·중국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정이 아들의 언어 실력을 밝혔다.
강수정은 "5살 때부터 계속 그려서 벽에 붙여놓는다. 떼면 안 된다고 그런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강수정은 "홍콩에서 자라니까 영어가 제일 편하고, 그 다음에 한국어 잘하고 중국어를 잘한다. 그래서 한국어를 놓치지 않게 계속 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강수정은 2008년 홍콩 금융 회사에 다니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강수정이 아들의 언어 실력을 밝혔다.
15일 강수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강수정의 홍콩집을 소개합니다. 홍콩 랜선 집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제민이의 방에는 책이 가득했다. 강수정은 "한국어를 놓치면 안 되니까 한국어 만화책을 어마어마하게 사줬다. 사주면 다 읽는다. 해리포터는 영어 원서로 다 읽었다. 영어의 수준은 굉장히 높은데 한국어 수준은"이라며 말을 잇지 못 했다.
제민이는 그림을 그리기 좋아한다고. 강수정은 "5살 때부터 계속 그려서 벽에 붙여놓는다. 떼면 안 된다고 그런다"고 이야기했다.
강수정은 제민이의 책상이 한국 브랜드라고 밝히며 "우리는 다 한국 거만 쓴다"라며 웃었다. 이어 강수정은 "홍콩에서 자라니까 영어가 제일 편하고, 그 다음에 한국어 잘하고 중국어를 잘한다. 그래서 한국어를 놓치지 않게 계속 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강수정은 2008년 홍콩 금융 회사에 다니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빈오♥' 공효진, 신혼집 공개…고급진 인테리어 눈길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박신혜, 출산 후 몸매 무슨 일?…밀착 드레스까지 소화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 아니야?…파격 수영복 자태
- 박미선 "조폭과 연결돼있어 걱정"…사기 피해 호소한 스타들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