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뉴이어 가랜드, 정체 공개…래원과 소개팅했던 퀸 와사비 (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퀸 와사비의 정체가 공개됐다.
래원이는 가랜드 정체에 대해 "저랑 소개팅을 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판정단들은 "검색창에 래원 소개팅이라고 치자 풍자가 나왔다"고 말했고, 래원은 손사래를 치며 "풍자 누나는 아니다"라고 말해 가랜드 정체가 미궁 속에 빠졌다.
투표 결과, 2라운드의 대결 승자는 19대 80표로 금토끼가 3라운드로 올라갔고, '해피뉴이어 가랜드'의 정체는 래퍼 퀸 와사비라는 랩 네임을 가진 대세 래퍼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래퍼 퀸 와사비의 정체가 공개됐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신년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해피뉴이어 가랜드'와 '금토끼'의 2라운드 대결을 펼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해피뉴이어 가랜드는 마마무의 'Piano Man(피아노 맨)'을 선곡했고, 매혹적인 무대를 꾸몄다.
이에 맞서 금토끼는 이승철의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를 선곡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였다. 그는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했다.
판정단은 금토끼의 무대가 끝난 후 "너무 좋다", "눈물 날 뻔 했다"고 반응했다.
래원이는 가랜드 정체에 대해 "저랑 소개팅을 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판정단들은 "검색창에 래원 소개팅이라고 치자 풍자가 나왔다"고 말했고, 래원은 손사래를 치며 "풍자 누나는 아니다"라고 말해 가랜드 정체가 미궁 속에 빠졌다.
금토끼의 힌트로는 슈퍼주니어 규현이 영상을 보내왔다. 영상 속 규현은 "금토끼님은 제가 가장 아끼는 후배"라며 "기타를 매야 진가가 나타나는 분이시다"라고 귀띔했다.
투표 결과, 2라운드의 대결 승자는 19대 80표로 금토끼가 3라운드로 올라갔고, '해피뉴이어 가랜드'의 정체는 래퍼 퀸 와사비라는 랩 네임을 가진 대세 래퍼였다.
MC 김성주가 "래원과 소개팅을 했냐"고 묻자 "우리 귀여운 아기"라고 말했고, 김성주가 "넘어가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래원과 퀸 와사비는 실제로 모 유튜브를 통해 소개팅을 했던 사이라고.
끝으로 퀸 와사비는 "제가 디제잉, 춤도 추고 랩도 하니까 다양한 곳에서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는 목표를 밝혔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빈오♥' 공효진, 신혼집 공개…고급진 인테리어 눈길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박신혜, 출산 후 몸매 무슨 일?…밀착 드레스까지 소화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 아니야?…파격 수영복 자태
- 박미선 "조폭과 연결돼있어 걱정"…사기 피해 호소한 스타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