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리조트, PBA 팀리그 후기리그 준우승…PS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BA 팀리그의 남은 포스트시즌 진출권 한 장은 결국 블루원리조트에 돌아갔다.
14일 경기도 고양시 소노캄고양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2-2023' 6라운드 최종일서 공동2위 블루원리조트와 NH농협카드가 나란히 TS샴푸∙푸라닭과 웰컴저축은행에 패배했다.
이로써 포스트시즌 진출 팀이 모두 가려진 가운데, 포스트시즌에는 전기리그 우승팀 하나카드와 TS샴푸∙푸라닭, 후기리그 우승팀인 웰컴저축은행과 블루원리조트가 진출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17일 TS샴푸∙푸라닭 vs 하나카드, 준플레이오프 격돌
PBA 팀리그의 남은 포스트시즌 진출권 한 장은 결국 블루원리조트에 돌아갔다.
14일 경기도 고양시 소노캄고양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2-2023’ 6라운드 최종일서 공동2위 블루원리조트와 NH농협카드가 나란히 TS샴푸∙푸라닭과 웰컴저축은행에 패배했다.
이로써 후기리그 12승 9패로 공동2위를 차지한 양 팀은 후기리그 상대 전적에 따라 2승1패로 앞선 블루원리조트가 2위로 준우승에 올랐다.
블루원리조트는 최종일 마지막 경기에 앞서 NH농협카드가 거둔 패배로 준우승이 확정됐다. 반드시 승리하고, 블루원리조트가 웰컴저축은행에 패배해야만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수 있었던 NH농협카드로선 TS샴푸∙푸라닭에 세트스코어 3-4 패하면서 포스트시즌 진출이 물거품이 됐다. 이어진 경기서 블루원리조트는 웰컴저축은행에 0-4 완패했다.
이로써 포스트시즌 진출 팀이 모두 가려진 가운데, 포스트시즌에는 전기리그 우승팀 하나카드와 TS샴푸∙푸라닭, 후기리그 우승팀인 웰컴저축은행과 블루원리조트가 진출하게 됐다.
포스트시즌 대진은 전∙후기를 통합한 정규리그 전체 순위에 따라 배정된다. 이에 따라 웰컴저축은행(1위)이 챔피언결정전에 직행하고, 블루원리조트(2위)가 플레이오프에 직행한다. 하나카드(4위)와 TS샴푸∙푸라닭(6위)은 준플레이오프를 치르게 됐다.
내달 17일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방송센터에서 열리는 포스트시즌은 하나카드와 TS샴푸∙푸라닭의 준플레이오프 경기로 시작된다. 준플레이오프는 3전2선승제로 상위 팀인 하나카드가 어드밴티지 1승을 안고 시작한다.
플레이오프는 18일부터 진행되며 준플레이오프 승자와 블루원리조트가 5전3선승제로 대결한다. 역시 블루원리조트가 1승 어드밴티지를 안는다. 플레이오프 승자는 웰컴저축은행과 20일부터 챔피언결정전을 치른다. 챔피언결정전 어드밴티지는 없으며 7전 4선승제로 진행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테니스사 다시 쓴 권순우, 호주오픈 기대감 UP
- 조규성, 한국 잔류하나…여름 이적에 무게
- [KBL 올스타전] 전성현 꺾은 허웅, 3점슛 콘테스트 우승
- 감독 신임 얻은 황희찬, 리그 첫 골은 언제?
- 김시우, PGA 투어 소니오픈 우승 도전…3R까지 공동 5위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