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예대상 우수상' 이찬원, 팬들의 도시락 선물에 환한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연예대상 우수상'에 빛나는 '불후의 명곡' MC 이찬원이 팬들의 도시락에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앞서 이찬원은 20주년을 맞은 '2022년 KBS 연예대상'에서 '불후의 명곡'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의 활약에 힘입어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BS 연예대상 우수상'에 빛나는 '불후의 명곡' MC 이찬원이 팬들의 도시락에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지난 9일 이찬원 오피셜 계정에는 "찬원의 우수상 수상과 최고의 프로그램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찬스 분들께서 준비해 주신 푸짐한 한상! 덕분에 찬원과 출연진분들, 모든 스탭 분들이 맛있는 식사를 하게 되어 찬스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팬들의 사랑이 담긴 도시락을 보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특히나 오늘 찬원은 찬스 분들의 사랑으로 더욱 든든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찬원을 위해 준비해주신 많은 팬분들의 소중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찬원 #LeeChanWon"라며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앞서 이찬원은 20주년을 맞은 '2022년 KBS 연예대상'에서 '불후의 명곡'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의 활약에 힘입어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불후의 명곡'은 시청자의 투표로 수상작이 가려지는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해 영광을 더했다.
한편, 'KBS의 아들'이라는 별명을 지닌 이찬원은 2023년에도 '불후의 명곡'과 '편스토랑'에서 맹활약 중이다.
사진 = 이찬원 오피셜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미란, 은퇴 후 살 쫙 빠진 근황 "3대 625kg…선수 때 모습 보면 놀라" (전과자)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 아니야?…파격 수영복 자태
- '케빈오♥' 공효진, 신혼집 공개…고급진 인테리어 눈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