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리그 1호 골 도전… 웨스트햄전 선발 출전
김희웅 2023. 1. 14. 23:34
황희찬(27·울버햄프턴)이 리그 마수걸이 득점에 도전한다.
울버햄프턴은 15일 0시(한국시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홈팀 울버햄프턴은 4-3-3 포메이션으로 꺼낸다. 다니엘 포덴스, 마테우스 쿠냐, 황희찬이 선봉에 선다. 중원은 주앙 무티뉴, 후벵 네베스, 마테우스 누네스가 구성한다. 포백 라인은 우고 부에노, 맥스 킬먼, 네이선 킬먼, 넬손 세메두가 구축하고 골문은 주제 사가 지킨다.
황희찬은 시즌 첫 골에 도전한다. 그는 올 시즌 리그 14경기에 출전해 1도움만을 올렸다. 최근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지난 8일 리버풀과 FA컵에서 골 맛을 봤다.
현재 울버햄프턴은 강등권인 19위다. 잔류를 위해서는 웨스트햄을 잡고 차곡차곡 승점을 쌓아야 한다.
김희웅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미란 교수님' 근황 공개...홀쭉해진 체형에 카리스마는 여전
- '53세' 김혜수, 꽃다발 들고 휘청~도톰한 입술+리프팅된 V라인, 눈부셔
- 설현, 19금 논란에 발리 셀카 급삭제...이청아 "설현 인생, 살짝 코미디"
- 손나은, 민낯에 브라톱 입고 셀카놀이...럭셔리한 거실 인테리어 '눈길'
- 안소희에게도 뱃살이? 식당서 '만두미' 발산~
- 박진희, 1인 피켓 시위 나선 까닭 “기후 비상 더 이상 미룰 수 없어”
- 비비지 은하, 송중기와 이런 인연이?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주기도”
- 이하이, 과감한 '은갈치' 패션으로 시선강탈! 또렷해진 이목구비도 놀라워~
- 이소라, 이혜성과 '자매' 같은 친분샷..."갈비찜 데이트 갔네~"
- 라흐마니 'K-손가락 하트'로 증명된 김민재의 괴물 친화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