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단독 유튜브 ‘뱀집’ 첫 게스트는 ‘환승연애2’ 성해은

김다은 2023. 1. 14. 2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다은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뱀집’ 영상 캡처

뱀뱀이 단독 유튜브 예능을 론칭하며 예능 루키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20일 오후 7시 론칭을 앞둔 뱀뱀의 단독 유튜브 예능 채널 ‘뱀집’은 지난 13일 티저를 통해 첫 에피소드를 예고하며 베일을 벗었다. ‘뱀집’은 집이 주는 편안함 속에서 게스트와 케미를 이루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뱀뱀의 노대본 토크쇼 콘텐츠.

뱀뱀은 이 채널을 통해 특별한 손님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브루잉한 수제 맥주를 마시며 대본이나 정해진 틀 없이 궁금한 것을 묻고 원하는 것들을 함께 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에피소드 0에서 뱀뱀은 집 공개 및 브루 마스터와의 수제 맥주 제조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을 첫 번째 게스트로 초대했다.

게스트의 등장에 앞서 뱀뱀은 성해은을 “대한민국 50%가 사랑스러워하는 인간”이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방송을 통해 패널과 출연자로 인연을 맺으며 큰 인기를 얻었던 두 사람의 ‘환연 케미’가 어떻게 재구성될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뱀집’의 첫 에피소드는 오는 20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시청할 수 있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