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이제야 털어놓는 속사정…母와 허심탄회 대화 (전참시)[포인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조 요정 손연재가 환상적인 갈라쇼 무대를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30회에서는 손연재가 자신의 치열했던 선수 시절을 회상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손연재의 환상적인 갈라쇼 무대도 공개된다.
체조 요정 손연재의 환상적인 갈라쇼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체조 요정 손연재가 환상적인 갈라쇼 무대를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30회에서는 손연재가 자신의 치열했던 선수 시절을 회상한다.
이날 손연재는 개회사와 함께 국제대회의 포문을 활짝 연다. 그녀는 대회에 나선 체조 꿈나무들의 모습을 바라보며 흐뭇한 표정을 짓다가도 선수들의 예기치 못한 실수에 함께 공감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대회에는 축구 선수 박주호의 딸 박나은 양이 출전, 그동안 갈고 닦은 체조 실력을 뽐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대회를 성공리에 마친 손연재의 대기실에 어머니가 깜짝 방문한다.
두 사람은 경기장에 오니 절로 떠오르는 연재의 선수 시절 비하인드는 물론, 그녀를 위해 든든한 버팀목으로 매니저 역할을 해왔던 어머니의 이야기를 꺼내며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인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손연재의 환상적인 갈라쇼 무대도 공개된다. 블랙스완으로 변신한 손연재는 올림픽 무대라 해도 무방할 수준급 갈라쇼로 참견인들의 전율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체조 요정 손연재의 환상적인 갈라쇼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미란, 은퇴 후 살 쫙 빠진 근황 "3대 625kg…선수 때 모습 보면 놀라" (전과자)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 아니야?…파격 수영복 자태
- '케빈오♥' 공효진, 신혼집 공개…고급진 인테리어 눈길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