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여왕' 김연아, 어린이 피겨 유망주들 스페셜 강사가 되다
이은경 2023. 1. 14. 15:29
전 피겨 국가대표 김연아가 플레이윈터 피겨스케이팅 아카데미에 특별 강사로 참여했다.
2018 평창기념재단(이사장 유승민, 이하 ‘기념재단’)은 14일 강릉하키센터에서 개최된 플레이윈터 피겨스케이팅 아카데미에 김연아가 스페셜 강사로 참여하여 참가자들을 지도했다고 밝혔다.
피겨 아카데미 인재육성 초/중급반(1~4급)은 어린 선수들의 스케이팅과 스핀의 기초를 익히는 빙상 프로그램과 댄스, 국가대표 선수들이 훈련하는 지상 트레이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사로는 플레이윈터 홍보대사인 피겨여왕 김연아, 국제빙상연맹(ISU) 양태화 기술심판, 올림피언인 스즈키 아키코(일본)를 비롯한 피겨 전문 유명 강사진들이 지도에 참여하고 있다.
플레이윈터 홍보대사인 김연아는 14일 강릉하키센터에서 스트로킹과 엣지 사용 등의 기본기 강화 수업과 더불어 일대일 스핀 레슨, 안무 수행 시 표현력에 대한 수업을 진행했다.
김연아는 “지난해에 이어 플레이윈터 피겨 아카데미의 강사로 참여하게 되었다. 오랜만에 참여한 수업이라 재미있었고, 어린 친구들과 함께 활기찬 시간을 보내서 의미 있었다”며 “참가자들이 앞으로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자신감 넘치는 스케이팅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연아는 오는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되는 ‘인재육성 마스터반’에도 강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1월 16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이은경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미란 교수님' 근황 공개...홀쭉해진 체형에 카리스마는 여전
- '53세' 김혜수, 꽃다발 들고 휘청~도톰한 입술+리프팅된 V라인, 눈부셔
- 설현, 19금 논란에 발리 셀카 급삭제...이청아 "설현 인생, 살짝 코미디"
- 손나은, 민낯에 브라톱 입고 셀카놀이...럭셔리한 거실 인테리어 '눈길'
- 안소희에게도 뱃살이? 식당서 '만두미' 발산~
- 비비지 은하, 송중기와 이런 인연이?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주기도”
- 이하이, 과감한 '은갈치' 패션으로 시선강탈! 또렷해진 이목구비도 놀라워~
- 이소라, 이혜성과 '자매' 같은 친분샷..."갈비찜 데이트 갔네~"
- 마요르카 감독, 이강인 이적설에 단호한 반응..."바이아웃 지불할 팀 없을 것"
- 박항서 감독, "베트남 마지막 홈 경기 승리 못해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