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주의’ 뱀뱀, 화려한 솔로 라이프

김다은 2023. 1. 14. 13: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다은 기자]
사진=SBS 제공

뱀뱀의 솔로 라이프가 공개된다.

14일 SBS ‘집사부일체’ 측은 오는 15일 방송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방송에서는 뱀뱀의 일상이 담긴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는 ‘2023 박빙 트렌드’ 두 번째 주제로 ‘결혼 VS 비혼’이 그려졌다. 결혼 사부로 신현준, 정준호가, 비혼 사부로 곽정은이 출격, 이들은 현실 고증 에피소드를 통해 논쟁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지난주에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주의자 대표’ 이대호의 가족 일상과 ‘비혼주의자 대표’ 뱀뱀의 비혼 일상이 아낌없이 공개하며 각 입장의 장점을 한눈에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방송에서 뱀뱀은 비혼주의임을 솔직하게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뱀뱀의 집은 세련된 인테리어로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뱀뱀의 집에 있던 한 제품이 무려 국내 최초로 가정집에 설치되어 있어, 멤버들은 물론 사부들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뱀뱀의 여유로운 일상을 지켜보던 결혼 사부 정준호는 “결혼 좋아하는 사람이 누가 있어”라며 분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그런가 하면 뱀뱀은 3시간에 걸친 집 안 대청소부터 다양한 음식 플레이팅까지 ‘2023 새해 홈파티’를 준비하기도 한다. 이에 사부와 멤버들은 “누가 오나 봐”, “여자친구 오나?”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이어진 초인종 소리에 기대감은 의혹으로 불거진다는데. 화려한 솔로 뱀뱀의 홈파티 손님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집사부일체’는 오는 1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