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은하, 송중기와 이런 인연이?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주기도”
김다은 2023. 1. 14. 09:58
[일간스포츠 김다은 기자]
비비지 은하가 송중기와의 인연을 밝힌다.
JTBC 측에 따르면 오늘(14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은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오마이걸 유아, 미미, 비비지 은하, 신비, 홍지윤이 출연하는 ‘아는 누님’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형님들과 ‘아는 누님’들은 학교를 졸업하고 우연히 다시 만난 청춘남녀를 연기하며 즉석 상황극을 선보인다.
특히 비비지 은하가 배우 연습생 시절 송중기와 함께 연기했던 일화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은하는 송중기와 연기연습을 한 적이 있다며 “연습이 끝날 때면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주기도 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스튜디오 내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고. 더불어 은하는 송중기에게 영상 편지를 남기며 훈훈함을 자아낸다는 후문이다.
오마이걸 유아와 미미는 각자 다른 춤선 차이를 보여준다. 이를 본 형님들은 “유아는 살짝 설?다면 미미는 미친 듯이 설렌 거 같다”고 소감을 밝힌다고.
출연진들의 화끈한 입담으로 또 한 번의 레전드 편을 완성했다는 ‘아는 누님’ 특집은 이날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메시 사우디 알힐랄 이적? 스페인 이적전문가 "가능성 없다"
- 나폴리, 유벤투스 5-1 격파...김민재 '평점 7.9' 유벤투스 수비진 압도
- 손나은, 민낯에 브라톱 입고 셀카놀이...럭셔리한 거실 인테리어 '눈길'
- 안소희에게도 뱃살이? 식당서 '만두미' 발산~
- 이하이, 과감한 '은갈치' 패션으로 시선강탈! 또렷해진 이목구비도 놀라워~
- 이소라, 이혜성과 '자매' 같은 친분샷..."갈비찜 데이트 갔네~"
- 최지만, 피츠버그와 연봉 합의 실패...조정 절차 밟는다
- 한화 하주석,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벌금 약식기소
- 제니, 상반신 노출한 파격 화보..억대 주얼리 걸치고 관능미 작렬!
- 임지연, '더 글로리' 소품인 초록구두 신고 화보.."스튜어디스 혜정이 질투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