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설 맞아 ‘아이스 가래떡’ 선물 사전예약
온라인 일간스포츠 2023. 1. 14. 09:00
SPC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설 명절을 맞아 신제품 ‘아이스 가래떡’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신제품 ‘아이스 가래떡’은 민족 대명절 설을 대표하는 전통음식 가래떡 모양의 찹쌀떡 속에 달콤한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탄생한 디저트다. 진한 풍미의 우유 아이스크림을 흰떡이 감싼 ‘우유 가래떡’, 보라색 떡 속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꿀고구마 아이스크림이 담긴 ‘꿀고구마 가래떡’, 고소한 흑임자 우유 아이스크림을 쫀득한 검은 떡이 감싼 ‘흑임자 우유 가래떡’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아이스 가래떡’ 3종은 단품(3,500원)으로 구매 가능하며 △4개입 세트 △6개입 세트로 원하는 맛으로 자유롭게 구성하여 구매할 수 있다. 가래떡 모양의 쫄깃한 삼색 찹쌀떡 속에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완벽한 맛과 식감을 선사하며, 온 가족이 특별한 명절 간식으로 함께 나눠 먹기에도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최대 3천원의 가격 혜택이 제공되며, 19일부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소비자는 14일부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별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출시 후 2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 바코드 스캔 시 최대 3천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벅스버니! 흑 임자 만났떡' 플레이버 포함 패밀리 사이즈(24,000원) 구매 시 아이스 가래떡(1종)을 증정하는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14일에 발송되는 메시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시에 사용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3년 설 선물세트로 설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가래떡’ 모양 찹쌀떡에 대중적인 아이스크림을 더한 색다른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만의 기술력으로 선보이는 재밌는 콘셉트의 설 선물세트로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방탄소년단 진, 신병교육대 조교 된다
- 빅스, 팬사인회 하루 앞두고 연기…라비 병역 비리 여파?
- ‘우크라 참전’ 이근, 여권법 위반→뺑소니 혐의로 재판 行
- ‘세 번째 마약 투약’ 한서희, 항소심도 징역 6개월
- 메시·음바페 있고 호날두·SON 없다...FIFA, 2022년 올해의 선수 후보 발표
- ‘20억 쾌척’ 이승기, 5억 5천만 원 추가 기부 “받은 사랑 사회에 환원”
- 현빈♥손예진, 부동산 재산 370억… 펜트하우스=48억 (‘연중’)
- 임지연, '더 글로리' 소품인 초록구두 신고 화보.."스튜어디스 혜정이 질투할라"
- [IS 포커스] 130일, 139일…스텝 꼬인 '괴물' 안우진
- 박신혜, 옆구리 파인 깜짝 노출 드레스...아들 낳은 몸매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