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선발' 나폴리, 유벤투스전 선발 명단 발표 [세리에A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세리에A 최고 명문 유벤투스와 격돌한다.
나폴리가 14일(한국시간) 스타디오 디에고 마라도나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의 2022/23시즌 세리에A 18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1위 나폴리(승점 44)는 2위 AC밀란과 승점 37로 같은 3위 유벤투스를 상대한다.
나폴리는 승점 7점 차이인 유벤투스를 상대로 승리해야 선두 경쟁에서 우선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김민재가 세리에A 최고 명문 유벤투스와 격돌한다.
나폴리가 14일(한국시간) 스타디오 디에고 마라도나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의 2022/23시즌 세리에A 18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나폴리는 알렉스 메렛 골키퍼를 비롯해 마리오 후이, 김민재, 아미르 라흐마니, 지오반니 디 로렌조가 수비를 구성한다.
중원은 스타니슬라브 로보트카, 프랑크-안드레 잠보-앙기사, 피오트르 지엘린스키가 지킨다. 최전방은 흐비차 크바라첼리아, 빅터 오시멘, 마테오 폴리타노가 출격한다.
1위 나폴리(승점 44)는 2위 AC밀란과 승점 37로 같은 3위 유벤투스를 상대한다. 나폴리는 승점 7점 차이인 유벤투스를 상대로 승리해야 선두 경쟁에서 우선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더욱이 김민재가 이탈리아 남부와 북부를 대표하는 팀 간의 맞대결로 상당한 라이벌 의식이 있는 이 맞대결에 첫 출전하게 된다.
사진=나폴리 SNS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신수지, 밀착 의상으로 힙라인 과시…볼륨감까지 '아찔'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인 줄…파격 수영복 공개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류준열 6년 열애' 혜리, 사진 삭제 후 대화 공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