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댄스' 박항서호 베트남, 테국전 선발 명단 발표 [미쓰비시컵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항서 감독의 라스트댄스 무대가 막을 올린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13일(한국시간) 오후 9시 30분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태국과 2022 AFF(아세안축구연맹) 미쓰비시컵 결승 1차전을 치른다.
태국은 4-5-1로 맞선다.
박항서 감독은 1차전이 홈에서 열린다는 점을 이용해 필승 각오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기자) 박항서 감독의 라스트댄스 무대가 막을 올린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13일(한국시간) 오후 9시 30분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태국과 2022 AFF(아세안축구연맹) 미쓰비시컵 결승 1차전을 치른다.
베트남은 5-3-2로 나선다. 당 반 램 골키퍼, 수비에 호 탄 타이, 두 유 맹, 퀘응옥 하이, 부이띠엔 중, 도안 반 하우가 나서고 중원에 도 훙 둥, 응우옌 호앙 득, 응우옌 쿠앙 하이, 공격에 팜뚜언하이, 응우옌 티엔 린이 출전한다.
태국은 4-5-1로 맞선다. 골키퍼에 캄폴 파톰 아따쿨, 수비에 사살락 하이프라콘, 크리트사다 카만, 판자 헴비분, 수파난 부리랏, 중원에 위라텝 뽐판, 사라흐 유엔, 티라톤 분마탄, 삐라돈 짬랏사미, 포라멧 아르비라이가 출전한다. 최전방은 아디삭 크라이소른이 맡는다.
박항서 감독은 1차전이 홈에서 열린다는 점을 이용해 필승 각오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2차전은 오는 16일 태국 홈에서 펼쳐진다.
사진=베트남 풋볼 SNS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신수지, 밀착 의상으로 힙라인 과시…볼륨감까지 '아찔'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인 줄…파격 수영복 공개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류준열 6년 열애' 혜리, 사진 삭제 후 대화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