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2월 11일 팬 콘서트 개최… 티켓 오늘(13일) 오픈
박로사 2023. 1. 13. 17:58
배우 임시완의 첫 팬 콘서트 티켓이 13일 오픈된다.
임시완은 오는 2월 11일 오후 6시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임시완 팬 콘서트 ‘와이 아이엠 인 서울’(WHY I AM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팬 콘서트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온라인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임시완은 하늘을 바라보며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다. 푸른 하늘과 대비되는 차가운 눈빛은 청량한 분위기 속 감춰진 강렬함을 보여주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번 팬 콘서트 타이틀 ‘와이 아이 엠’은 임시완의 이니셜 ‘YIM’을 풀어냈으며, 그가 그동안 보여준 다양한 캐릭터 이전의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도 함께 담아냈다.
2019년 이후 약 4년 만에 국내 팬들과 만남을 갖는 자리인 만큼 그동안의 팬미팅과는 차원이 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임시완은 이번 공연 연출에도 직접 참여하며 라이브 풀밴드와 함께 그간 참여했던 OST 무대와 더불어 다양한 댄스 커버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시완의 2023 임시완 팬 콘서트 ‘와이 아이엠 인 서울’ 오프라인 티켓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온라인 공연 관람권 예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방탄소년단 진, 신병교육대 조교 된다
- 빅스, 팬사인회 하루 앞두고 연기…라비 병역 비리 여파?
- ‘우크라 참전’ 이근, 여권법 위반→뺑소니 혐의로 재판 行
- ‘세 번째 마약 투약’ 한서희, 항소심도 징역 6개월
- 메시·음바페 있고 호날두·SON 없다...FIFA, 2022년 올해의 선수 후보 발표
- ‘20억 쾌척’ 이승기, 5억 5천만 원 추가 기부 “받은 사랑 사회에 환원”
- 현빈♥손예진, 부동산 재산 370억… 펜트하우스=48억 (‘연중’)
- 임지연, '더 글로리' 소품인 초록구두 신고 화보.."스튜어디스 혜정이 질투할라"
- [IS 포커스] 130일, 139일…스텝 꼬인 '괴물' 안우진
- 박신혜, 옆구리 파인 깜짝 노출 드레스...아들 낳은 몸매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