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SNS 게시물 지운 이유?…"음란마귀 너무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게시물 삭제 이유를 밝혀 웃음을 안겼다.
설현은 13일 "음란마귀들이 너무 많아서 삭제한 인스스.. 뒤에 원숭이 그냥 이 뽑아 먹는 거거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게시물은 설현이 전날 올렸던 것으로, 배경 사진 속 원숭이는 한 원숭이의 몸에 고개를 박고 있는 모습이다.
얼마 뒤 이를 삭제한 설현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이유를 밝히며 "음란마귀"라고 표현, 유쾌하게 넘겨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게시물 삭제 이유를 밝혀 웃음을 안겼다.
설현은 13일 "음란마귀들이 너무 많아서 삭제한 인스스.. 뒤에 원숭이 그냥 이 뽑아 먹는 거거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현이 SNS에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올렸던 게시물 캡처 이미지가 담겼다. 그가 넷플릭스 추천을 바라며 올렸던 사진에는 설현이 원숭이 두 마리와 함께 찍은 셀카가 배경으로 사용됐다.
이 게시물은 설현이 전날 올렸던 것으로, 배경 사진 속 원숭이는 한 원숭이의 몸에 고개를 박고 있는 모습이다. 얼마 뒤 이를 삭제한 설현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이유를 밝히며 "음란마귀"라고 표현, 유쾌하게 넘겨 웃음을 안겼다.
한편, 설현은 최근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설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미란, 은퇴 후 살 쫙 빠진 근황 "3대 625kg…선수 때 모습 보면 놀라" (전과자)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인 줄…파격 수영복 공개
- '케빈오♥' 공효진, 신혼집 공개…고급진 인테리어 눈길
- '공익' 송민호 軍논란→'현역' 강승윤 만기 전역…위너 완전체 어찌 되나 [엑's 이슈]
- '이선균 협박' 3억 갈취한 유흥업소 실장 징역 3년 6개월
- 최민환 "성매매 NO, 묶은지 오래"→"아가씨는 뭔데?"·"가만히나 있지" 여론 싸늘 (엑's 이슈)[종합]
- 김구라, 17억 빚 안긴 전처 생각…"무속인에 돈 많이 갖다 바쳐" (라스)[엑's 이슈]
- "190cm·시력 2.0인데 군면제?"…나인우, 병무청 민원까지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