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천안시티FC, '191cm 장신 수비수' 이광준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시티 FC가 장신 수비수 이광준을 영입했다.
천안은 13일 "포항 스틸러스 유스 출신의 장신 수비수 이광준을 영입했다"고 전했다.
이광준은 191cm의 장신을 활용한 공중볼 경합 능력과 빠른 스피드로 대인 방어에 능한 수비수다.
포항 유스 출신으로 포항의 우선지명을 받았던 이광준은 단국대학교를 졸업한 후 지난 2018년 포항에 입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기자) 천안시티 FC가 장신 수비수 이광준을 영입했다.
천안은 13일 "포항 스틸러스 유스 출신의 장신 수비수 이광준을 영입했다"고 전했다.
이광준은 191cm의 장신을 활용한 공중볼 경합 능력과 빠른 스피드로 대인 방어에 능한 수비수다. 천안은 이광준이 뒷문을 단단하게 지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태국 촌부리에서 진행 중인 천안의 동계 전지훈련에 참가하고 있는 이광준은 "팀 분위기와 훈련 내용에 적응하기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다"며 "동년배 친구들도 도와주고 있고, 팀 분위기도 좋아 빠르게 적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항 유스 출신으로 포항의 우선지명을 받았던 이광준은 단국대학교를 졸업한 후 지난 2018년 포항에 입단했다. 2020년 윤성효 감독이 지휘하는 K3리그 김해시청으로 임대 이적해 그해 김해시청의 리그 우승에 이바지했다.
2020시즌 3골로 세트피스 상황 등에서 강점을 보였으며, 2021년 포항 복귀 후 지난해까지 프로 무대에서 총 23경기를 소화했다.
강도 높은 훈련이 이어지고 있는 전지훈련 캠프에서 이광준은 "훈련이 끝난 후 동료들과 음료 내기 킥대결도 한다"며 "훈련은 힘들지만 동료들과 함께하기 때문에 즐겁게 하고 있다"고 즐기는 마음으로 임하며 새 시즌을 위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사진=천안시티 FC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신수지, 밀착 의상으로 힙라인 과시…볼륨감까지 '아찔'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인 줄…파격 수영복 공개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류준열 6년 열애' 혜리, 사진 삭제 후 대화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