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5일 출시한 수집형 전략 RPG '에버소울'이 출시 3일 만에 게임 다운로드 수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13일에는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한편 에버소울은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로 흥행에 속도를 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5일 출시한 수집형 전략 RPG ‘에버소울’이 출시 3일 만에 게임 다운로드 수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총 15장의 일반 소환권과 ▲마나 크리스탈 4시간 ▲골드 10시간 ▲마나 더스트 12시간 분량의 성장 재화를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에버소울은 유저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출시 직후 모바일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후 사흘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 엿새 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5위에 진입했다. 13일에는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한편 에버소울은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로 흥행에 속도를 낸다. 오는 19일 ‘신년의 날 이벤트’, 신규 정령 ‘지호’ 등을 공개하는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김건희 특검법 반대 명분 없애려 ‘독소조항’ 배제…與 “민주당 생각”
- 사법 리스크 고비 맞은 이재명…정치권 요동칠까
- ‘동료 군무원 살해·시신 훼손’ 軍 장교, 신상공개 정지 가처분 기각
- 문체부,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직무 정지
- 검찰, 명태균·김영선 구속영장 청구
- “최민희, 갑질의 여왕”…국힘 과방위, 피켓 항의 시위
- 선생님과 지미는 짝꿍…‘전교생 1명’ 졸업 앞둔 섬 학교
- 필리핀, 법인세 25→20% 인하…“국내·외 투자유치 장려”
- 버스‧지하철 늘린다…서울시, 수능일 전방위적 교통지원
- 유인촌 “이기흥 더 많은 비리 예상…직무정지 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