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데스가르드' CBT 성료…참여자들에 풍성한 보상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스가르드'의 CBT가 성료했다.
13일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2세대 한손액션 MMORPG '데스가르드'의 CBT(Closed Beta Test)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CBT 성료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데스가르드'는 세로형 MMORPG의 세대 변화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게임성과 시스템을 반영한 2세대 한손액션 MMORP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데스가르드’의 CBT가 성료했다.
13일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2세대 한손액션 MMORPG ‘데스가르드’의 CBT(Closed Beta Test)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데스가르드’는 게임 정식 출시 전 게임 콘텐츠 및 서버 안정성 점검 등을 목적으로 지난 6일부터 CBT를 시작했다. 총 1,500명의 이용자가 이번 CBT에 참여해 게임을 즐기면서 게임에 대한 소감을 밝히거나 다양한 의견을 피력했다.
이중 대다수의 참가자는 2세대 한손액션 시스템을 비롯해 특유의 게임성에 대해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데스가르드’는 이후에도 이용자 의견을 최대한으로 수렴해 반영하면서 한층 더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한 CBT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정 칭호 ‘갓솔져’와 영웅 신의 선물, 전설 카드 갤러리 등을 지급한다.
CBT 성료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데스가르드’는 세로형 MMORPG의 세대 변화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게임성과 시스템을 반영한 2세대 한손액션 MMORPG이다. 2세대 시스템을 기반으로 신화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신과 팀을 이뤄 여러 가지 방식으로 육성하고, 시원한 핵앤슬래시 액션과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골드 50만, 다이아 1천 개, 행운의 보석 1개, 추가 마정석 10개를 지급하며, 구글 및 앱스토어 마켓 사전예약 시에는 SSR파라오의 날개, 공격 및 방어 돌파석, 다이아, 영웅 뽑기권 등을 받아볼 수 있는 룰렛 추첨권을 정식 런칭 후 레벨 달성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 사전예약 시 골드 20만과 행운의 보석, 추가 마정석, 핵심의 에메랄드, 장비 강화석, 핵심의 루비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자 목표 인원 달성에 따라서는 추첨으로 갤럭시 Z 폴드4와 플레이스테이션 5,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전사, 궁수, 아테나의 캐릭터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기도 했다. 2세대라는 슬로건에 맞게 화려한 스킬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데스가르드 CBT가 성황리에 종료됐다”라며, “CBT에 관심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정식 출시 때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게임을 보여드릴 테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이펀컴퍼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인 줄…파격 수영복 공개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케빈오♥' 공효진, 신혼집 공개…고급진 인테리어 눈길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군 복무' 비와이 득녀…"우리 딸 시하, 앨범 제일 먼저 들려줄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