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NBA키즈, 코트 클래식 콘셉트 '바시티 점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바시티 점퍼'를 필두로 레트로 패션 열풍을 이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콘셉트는 NBA키즈의 스포티한 아이덴티티를 통해 일상과 스포츠를 넘나들며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트로 및 클래식 트렌드를 조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바시티 점퍼’를 필두로 레트로 패션 열풍을 이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콘셉트는 NBA키즈의 스포티한 아이덴티티를 통해 일상과 스포츠를 넘나들며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트로 및 클래식 트렌드를 조명했다.
특히 NBA키즈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미국프로농구 NBA보스턴 셀틱스, LA레이커스의 팀 부클 와펜 자수로 스포티한 무드를 더했으며, 화사한 컬러 포인트로 스타일까지 모두 잡았다. 또한 봄철 높은 일교차와 꽃샘추위에 알맞은 가벼운 무게감과 여유로운 핏으로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NBA특유의 스포티한 분위기와 함께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함이 돋보인다. 레트로 감성의 캐주얼룩을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세 가지 컬러로 준비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BA키즈 관계자는 “Y2K패션에 대한 높은 수요에 발맞춰 선보인 이번 바시티 점퍼는 경쾌한 색감과 편안한 착용감,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신학기나 소풍 등 아이들의 봄철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다”며 “스포티와 클래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NBA키즈의 바시티 점퍼로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바시티 코디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제11회 가드닝 클래스' 개최
- 한세엠케이 NBA키즈, 매장 리뉴얼 등 신규 브랜드 마케팅 박차
- 한세엠케이 NBA키즈, '시리얼 다운' 라인업 업그레이드 출시
- 한세엠케이 컬리수, 2022년 겨울 시즌 '헤비 아우터 라인' 출시
- 한세엠케이 NBA, '스타디움 팝업 전시·스토어' 성료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한국야구 탈락 위기, 대만전 패배 치명타+한일전 7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