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수원삼성, 브라질 플레이메이커 바사니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삼성이 2선을 강화했다.
수원은 13일 '브라질 리그 피게이렌시FC에서 공격형 미드필더 바사니를 임대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바사니는 벨기에 리그 경험도 있다.
바사니는 "아름다운 역사를 지닌 수원삼성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다. 팬들 모두와 함께 멋진 순간을 만들고 싶다"며 "최고의 시즌을 만들기 위해 거제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곧 빅버드에서 보고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수원삼성이 2선을 강화했다.
수원은 13일 '브라질 리그 피게이렌시FC에서 공격형 미드필더 바사니를 임대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임대 기간은 1년이다.
브라질 출신의 바사니는 2015년 이투아노에서 프로에 데뷔한 뒤 통산 154경기 34골 2도움을 기록했다. 바사니는 벨기에 리그 경험도 있다. 왼발잡이 미드필더로 저돌적인 공격 경합, 드리블, 슈팅이 장점으로 평가되며 2선에서 상대 문전으로 쇄도하며 기회를 창출하는 움직임도 가능하다.
바사니는 "아름다운 역사를 지닌 수원삼성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다. 팬들 모두와 함께 멋진 순간을 만들고 싶다"며 "최고의 시즌을 만들기 위해 거제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곧 빅버드에서 보고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바사니는 지난 3일부터 거제 전지훈련 캠프에 합류해 선수들과 훈련을 진행 중이었다.
사진= 수원삼성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르포] '월드컵 끝났다' MBC 해설위원의 카타르 생존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2022년 최고의 순간' 손흥민 40미터 드리블과 황희찬 골… 감격의 슬라이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개막전부터 '울산vs전북' 현대가 더비... 2023시즌 K리그1 일정 발표 - 풋볼리스트(FOOTBALL
- [공식발표] 천안, 장신 수비수 이광준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여름에 같은 기회가 올까' 조규성이 '겨울 이적' 고심하는 이유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로마노 “황의조, 올림피아코스 계약 종료… FC서울‧비셀고베 관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2023 양구 피스컵 탈북민 & 다문화 축구 페스티벌' 내달 개최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