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식품, ‘아라치’ 치킨 브랜드 모델로 축구선수 이강인 발탁
온라인 일간스포츠 2023. 1. 13. 10:00
식품 전문 기업 삼화식품(대표 양승재)이 론칭한 치킨 프랜차이즈 ‘아라치(I Like Chicken)’가 2023년 새로운 브랜드 광고 모델로 축구선수 이강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라치는 브랜드 출범 이후 12개월 만에 140호점 계약을 체결하며 치킨 사업에 성공적인 안착을 했다. 축구선수 이강인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올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폭발적인 에너지로 레알 마르요카에서 맹활약 중인 이강인 선수의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아라치의 방향성과 부합한다는 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강인을 광고 모델로 선정한 아라치는 삼화식품이 30여 년간 메이저 치킨 프랜차이즈에 간장 소스를 공급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삼화식품 본사에서 직접 특제 소스를 연구 개발해 생산하며, 직접 가맹점에 유통하고 있다.
삼화식품 아라치 측은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 진출 기적을 보여준 대표팀의 ‘막내 형’ 이강인 선수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평소 활달하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가 아라치의 밝고 친근한 이미지와 어울려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이고 가맹점 확대에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하며, 아울러 이달 내에 스페인 현지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아라치는 일본 등 해외 진출 가맹 계약 체결을 하는 등 해외 진출을 가시화했으며, 지상파 TV CF 송출, 유명 유튜버와의 콘텐츠 홍보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다방면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모델이 새롭게 선정된 만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S 이슈] “일본인 중 최악”→“충격적이지만 은사”… 홍명보·아마노 대립 계속?
- 공 때리는 감독대행 언제까지…쉽지 않은 흥국생명 정상화
- '고우림♥' 김연아, 럭셔리한 슈트핏으로 시크미 발산..."명품 가방 절대 지켜~"
- 아이즈원 최예나, 속옷 드러낸 파격 패션...우기, "야 너무 좋은데~" 감탄
- 박신혜, 옆구리 파인 깜짝 노출 드레스...아들 낳은 몸매 맞아?
- 클라라, 골든글러브 행사장에 무슨 일? 여신 포스로 당당한 입성~
- [트롯 예능 더보기] ‘미스터트롯2’ vs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맞불’ 과열 조짐
- [트롯 예능 더보기] ‘미스트롯’ 후 4년…트롯 열기의 명과 암
- [IS 완주] 호날두와 동료 될 가능성↑… “진짜 갈 줄 몰랐어요”
- 어디선가 흘러나오는 '사트'…심기 불편한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