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파트1 마지막회…김남길, 이다희와 의미심장 눈맞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랜드' 김남길이 성준을 향해 금강저를 겨누며 일촉즉발 대치 상황에 놓인다.
13일 정오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5, 6회에서는 반(김남길 분)의 요기 가득한 모습을 마주한 미호(이다희)가 전생과 관련한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아일랜드' 3, 4회에서는 미호를 지키기 위한 반, 요한의 위험한 동거로 흥미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일랜드' 김남길이 성준을 향해 금강저를 겨누며 일촉즉발 대치 상황에 놓인다.
13일 정오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5, 6회에서는 반(김남길 분)의 요기 가득한 모습을 마주한 미호(이다희)가 전생과 관련한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아일랜드' 3, 4회에서는 미호를 지키기 위한 반, 요한의 위험한 동거로 흥미를 유발했다. 요한은 반인반요인 반의 정체를 확인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발했다. 미호와 요한 앞에서 정염귀로 분한 반은 원정(이다희 분)을 해치려 했던 과거 비극을 재현하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누군가와 치열한 사투를 벌인 듯 상처투성이가 된 반과 그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미호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공개한 스틸에서 미호는 자신에게 거리를 두기 시작한 반을 찾아 나서는가 하면, 반은 지친 기색이 역력한 모습으로 미호를 바라본다.
반은 자신의 존재에 대해 묻는 미호를 향해 의미심장한 눈빛을 내비치고 있다. 두 사람 사이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에서 요한(차은우)은 어린 시절 타의에 의해 헤어져야 했던 형 찬희(최태준)를 찾아 나선다. 쪽지를 들고 항구에 정박한 배 사이를 헤매는 요한의 눈빛에는 형을 향한 애틋한 감정과 그리움이 가득 담겨 있다.
반면 궁탄은 어린 시절 정염귀를 처단하는 주살승으로 함께 길러진 반과 팽팽한 대치 상황을 벌인다. 궁탄은 자신을 겨누는 반을 향해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는듯 도발적인 눈빛으로 응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거 형제처럼 지내며 누구보다 각별했던 반과 궁탄을 파멸로 치닫게 한 사건은 무엇일지 주목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5, 6회는 13일 낮 12시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트2는 2월 24일 공개한다.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아일랜드'는 한국 콘텐츠 최초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사진= 티빙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인 줄…파격 수영복 공개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장윤정♥도경완, 경사 났네…새해부터 전한 희소식
- "병원서도 거부할 정도로 심각"…시한부 판정받은 스타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