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측 “NCT 태용과 열애? 사실무근…친한 친구 사이” [공식]
이세빈 2023. 1. 12. 18:51
배우 박주현이 그룹 NCT 태용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2일 일간스포츠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박주현이 발이 넓고 태용과 워낙 친한 친구 사이라 오해가 생긴 듯하다”고 밝혔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주현과 NCT 태용의 열애를 주장하는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태용이 최근 게임을 자주 한 사람의 아이디가 ‘소랑이’이며 이는 박주현이 출연 중인 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극 중 배역 이름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박주현이 NCT 127 콘서트를 가족석에서 관람하고 이후 SNS를 통해 이를 인증했다고 했다.
그러나 박주현 측은 “박주현이 평소 게임을 즐겨한다”면서도 “박주현이 가수 친구도 배우 친구도 많다. 태용과 친구 이상의 관계가 아니다”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박주현은 현재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소랑 역을 출연 중이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사회복무요원’ 라비, 병역 비리 아이돌? 소속사 묵묵부답
- [IS 완주] ‘브라질 뚫은’ 백승호, “정말 의미 있는 월드컵이었어요!”
- 빅토르 안, 성남시청 코치 20분 면접 "기회되면 말씀"…김선태 전 감독도 지원
-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이렇게 고혹적이었나…티저 속 '미모 폭발'
- ‘데뷔 6개월’ 뉴진스, 음반 누적 158만장 돌파했다
- [IS 완주] 조규성 “최대한 빨리 결정 내릴 것” 박지성은 여름 이적 추천
- [IS 완주] 김상식 감독 “조규성 보내기 싫다… 공헌하고 여름에 갔으면”
- '훈남 감독♥' 전종서, 사랑하더니 더 예뻐진 근황
- 로제, 팔 길이=다리 길이? 보정이 과했나..충격적인 젓가락 몸매
- '황신혜 딸' 이진이, 글래머 몸매 드러낸 새 프로필 공개.."마틸다가 울고 갈 퇴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