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소울의 정수…'I Still Love You'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얼이 소울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번 앨범에는 '아이 스틸 러브 유'를 비롯해 싱글 타이틀과 동명의 인트로곡 'Soul Pop City', '1985'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러한 음악적 갈래의 연장이자 한층 깊이있는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나얼의 의지가 엿보인다.
오랜 시간 나얼을 사랑했던 이들에게 이번 앨범과 신곡 '아이 스틸 러브 유'는 친숙하면서도 새롭고 반갑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가수 나얼이 소울의 진수를 보여줬다.
나얼은 12일 오후 6시 트리플 싱글 'Soul Pop City(소울팝시티)'의 타이틀곡 '‘I Still Love You(아이 스틸 러브 유)'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아이 스틸 러브 유'를 비롯해 싱글 타이틀과 동명의 인트로곡 'Soul Pop City', '1985'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나얼은 꾸준히 자신의 솔로 앨범 안에서 70년대 흑인 소울 사운드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러한 음악적 갈래의 연장이자 한층 깊이있는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나얼의 의지가 엿보인다.
나얼의 뉴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싱글은 소울과 알앤비로 채운 '소울 팝시티'를 통해, 보컬리스트인 나얼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힘을 쏟고 있다. 가장 나얼다우면서도 앞서나가는 다양하고 풍부한 사운드에 대한 고민이 앨범 곳곳에서 엿보인다.
오랜 시간 나얼을 사랑했던 이들에게 이번 앨범과 신곡 '아이 스틸 러브 유'는 친숙하면서도 새롭고 반갑다. 겨울의 끝자락에서 한층 진해진 그의 감성을 듣는 지금, 이후의 나얼의 행보에도 한층 기대감이 쏠린다.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인 줄…파격 수영복 공개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장윤정♥도경완, 경사 났네…새해부터 전한 희소식
- "병원서도 거부할 정도로 심각"…시한부 판정받은 스타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