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약쟁이 맞아?…김히어라, 머리채 잡혀도 '무덤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 극 중 캐릭터로 분한 일상을 공개했다.
큰 눈과 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김히어라는 '더 글로리' 속 술과 약에 중독된 이사라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김히어라의 사진을 본 네티즌드른 "헉 머리 뜯기는 중에도 예뻐", "진짜 이사라 그 자체다", "언니 너무 예뻐요~~", "'더 글로리'에서도 머리 많이 묶고 나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 극 중 캐릭터로 분한 일상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김히어라는 "머리 묶은 날"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히어라는 스타일리스트의 손에 머리가 잡혀있지만, 표정은 덤덤한 '무념무상'인 상태로 사진에 찍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머리를 묶고 찍은 자신의 셀카를 함께 공개하며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큰 눈과 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김히어라는 '더 글로리' 속 술과 약에 중독된 이사라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김히어라의 사진을 본 네티즌드른 "헉 머리 뜯기는 중에도 예뻐", "진짜 이사라 그 자체다", "언니 너무 예뻐요~~", "'더 글로리'에서도 머리 많이 묶고 나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대형 교회 목사의 딸이자 술과 약에 중독된 화가 이사라 역으로 출연 중이다.
'더 글로리' 파트 2는 3월에 공개된다.
사진 = 김히어라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인성 보이네…"이게 스타의 품격"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장윤정♥도경완, 경사 났네…새해부터 전한 희소식
- "병원서도 거부할 정도로 심각"…시한부 판정받은 스타들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아기가 잘생겨" 신동엽도 놀랐다…현빈♥손예진 子 미모 어떻길래? [엑's 이슈]
- "엄마 미안해" 경주 붕괴사고 생존자, 母에 건넨 첫 마디…트라우마 고백 (이말꼭)[전일야화]
- 김민종, '6년 열애' 이승연 언급 "가끔 전화, 장가 왜 안 가냐고" (A급 장영란)
- 송민호, 연예인 특혜 받았나…근무지 재배치→슈퍼카 주차 배려 (뒤통령)[종합]
- 故 예학영, 오늘(24일) 2주기…마약→음주운전, 굴곡진 삶 [엑's 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