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별, 아이들 옆자리 감사하지만…무대 돌아온 것 축하해"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하(본명 하동훈)가 아내 별(김고은)의 신곡을 홍보하며 응원을 전했다.
11일 하하는 "드디어.. 20주년 앨범이 나왔네요.. 고생했어 고은아!"라는 글과 함께 별의 앨범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하하는 "성적을 내는것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노래할 때 행복하고 그저 노래하는 가수 별이되길~"이라고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하하는 가수 별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하하(본명 하동훈)가 아내 별(김고은)의 신곡을 홍보하며 응원을 전했다.
11일 하하는 "드디어.. 20주년 앨범이 나왔네요.. 고생했어 고은아!"라는 글과 함께 별의 앨범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내 옆자리, 아이들 옆자리.. 너무 감사하고 대단한 일이지만. 김고은이 있어야할자리.. 무대!!"라며 "돌아온 걸 축하한다!"고 덧붙이며 별의 가수 활동을 응원했다.
하하는 "성적을 내는것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노래할 때 행복하고 그저 노래하는 가수 별이되길~"이라고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는 "#물론 성적이 나오면 고맙지"라고 깨알같이 덧붙이며 웃음을 안겼다.
한편, 하하는 가수 별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별은 지난 11일 데뷔 20주년을기념해 정규앨범 'Startrail'을 발매했다.
사진 = 하하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인성 보이네…"이게 스타의 품격"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장윤정♥도경완, 경사 났네…새해부터 전한 희소식
- "병원서도 거부할 정도로 심각"…시한부 판정받은 스타들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