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박성훈, 카메라 밖에서도 지독해…"사랑한다 예솔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훈이 극 중 딸로 나오는 아역배우 오지율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런 전재준 역을 맡은 박성훈이 카메라 밖에서도 딸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자 팬들은 "부녀가 아주 닮았어", "'더 글로리'에서 예솔이가 자기 딸인 걸 안 성훈 연기가 대박이었어요", "스윗한데 집착같아", "어디서나 딸 바보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훈이 출연하는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에 공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박성훈이 극 중 딸로 나오는 아역배우 오지율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박성훈은 "사랑한다 예솔아!"라는 글과 함께 자신과 오지율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성훈은 오지율을 품에 안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는가 하면, 함께 손을 맞대 다정하게 하트를 만들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성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하예솔(오지율)은 박연진(임지연)과 전재준의 딸로, 전재준을 닮아 적록색약인 설정이다. 극 중 전재준은 하예솔을 향한 사랑과 집착을 보여 이야기에 흥미를 높이고 있다.
그런 전재준 역을 맡은 박성훈이 카메라 밖에서도 딸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자 팬들은 "부녀가 아주 닮았어", "'더 글로리'에서 예솔이가 자기 딸인 걸 안 성훈 연기가 대박이었어요", "스윗한데 집착같아", "어디서나 딸 바보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김혜은 또한 "너무 무섭다 너"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성훈이 출연하는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에 공개 중이다. '더 글로리' 파트2는 3월에 공개된다.
사진 = 박성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송중기, 인성 보이네…"이게 스타의 품격"
- 장윤정♥도경완, 경사 났네…새해부터 전한 희소식
- "병원서도 거부할 정도로 심각"…시한부 판정받은 스타들
- 손연재, 결혼하더니 과감…드레스로 몸매 자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