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급 다른 '25첩 반상' 폭풍먹방… 이찬원 '뿌듯'(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이찬원의 귀한 손님 윤두준이 급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요섹남 이찬원과 먹방도 요리도 잘하는 남자 윤두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어 특별한 손님의 정체가 연예계 먹방 대장이자 이찬원이 아끼는 형 윤두준인 것이 밝혀지며, 두 사람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공개될 '편스토랑'에 많은 기대가 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편스토랑’ 이찬원의 귀한 손님 윤두준이 급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요섹남 이찬원과 먹방도 요리도 잘하는 남자 윤두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이찬원은 특별한 손님맞이를 위해 옛날 통닭, 소꼬리찜, 미나리낙지호롱이 등 육해공 산해진미를 모두 모은 '찬또 맡김차림' 한 상을 준비했다.
이어 특별한 손님의 정체가 연예계 먹방 대장이자 이찬원이 아끼는 형 윤두준인 것이 밝혀지며, 두 사람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공개될 ‘편스토랑’에 많은 기대가 쏠렸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윤두준은 이찬원이 준비한 상차림에 입을 떡 벌리고 감탄하며 말을 잇지 못했다. 앞서 공개된 3가지 육해공 보양식 외에도 쉴 새 없는 음식들이 쏟아져 나온 것. 무려 25첩 반상이 눈앞에 펼쳐지자 윤두준은 “우와, 잔치하는 거니?”라고 놀라워했다.
그러나 이찬원은 “형 또 뭐 좋아해요?”라며 뭐라도 하나 더 먹이고 싶어했다. 이에 윤두준이 “이제 그만 꺼내”라며 이찬원을 극구 만류하기도.
이어 윤두준의 본격적인 먹방이 시작됐다.
소울푸드 간장게장을 시작으로 윤두준은 이찬원의 정성이 가득 담긴 요리를 누구보다 맛있게, 잘 먹었다.
폭풍 흡입을 이어가는 윤두준을 보며 이찬원은 뿌듯한 듯 연신 미소를 지었다. 또 맛있게 먹는 윤두준을 보며 계속 다른 요리를 더 해주겠다며 신나 했다.
VCR을 지켜보던 ‘편스토랑’ 식구들도 “왜 윤두준이 먹방으로 유명한지 잘 알겠다”, “너무 잘 드신다”라며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윤두준은 이찬원을 위해 요섹남 면모도 발휘했다. 평소 먹는 것만큼 요리에도 관심이 많기로 유명한 윤두준은 이날 간장게장을 활용한 초특급 파스타를 만들었다고.
윤두준은 중식도도 능숙하게 사용하며 아이돌계 요섹남 면모를 입증했다. 또 이찬원이 자신이 만든 요리를 맛있게 먹자, 흔쾌히 메뉴 선물까지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두 남자의 훈훈한 케미는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어쩌나…♥고우림, 결혼 3개월 만에 해외로
- '거식증 고백' 권진아, 건강 이상으로 응급실行
- '봉태규♥' 하시시박, 맨몸인 줄…파격 수영복 공개
- 송혜교, 애정 고백 "나를 웃게 하는 존재…매일 행복"
- 김혜자 "父 재무부 장관, 거실만 200평…유복했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