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김소영, 한강뷰 아파트에 재산 탕진? "통장 잔고 0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현실적인 이사 현장을 공개했다.
한편, 최근 오상진과 김소영 부부는 '동상이몽2'에서 럭셔리 한강뷰 집을 최초 공개한 적이 있다.
방송 속 럭셔리한 모습과 반대되는 지극히도 현실적인 이사 모습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한편 "새집에서도 좋은 일 가득하시길", "새로운 곳에서 기쁜 일 가득하시길 빕니다" 등 오상진, 김소영 부부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현실적인 이사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김소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띵그리네 이사가는 날~ GOOD BYE!'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는 부부의 이사 현장이 그려졌다.
영상 속 오상진은 이삿날임에도 잔뜩 어두운 얼굴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사 소감을 묻는 질문에 "너무 싫어요"를 외치던 오상진. 오상진은 "이혼, 배우자의 죽음, 그 다음이 이사 스트레스래"라고 말해 이사를 준비하면서 그가 겪었을 스트레스를 가늠케 했다.
오상진은 이사 막바지 준비를 하면서 새 젖병 소독기를 버리는 돌발 행동(?)을 보이기도 했다. "그거 새건데 왜 버려. 아, 둘째 없는거야?"라는 김소영의 말에 부정하면서도 결국엔 젖병 소독기를 버리는 오상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오상진은 곧 사실 그가 이렇게까지 절망에 빠진 진짜 이유를 공개했다.
"근 10년 내 통장 잔고가 없어"라고 운을 뗀 그는, "쟤가 왜 저렇게 절망에 빠져 있나 싶으실텐데, 잔고가 사실상 0원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누가 이사를 가자고 했나요?"라는 아내 김소영의 질문에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너(you)"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최근 오상진과 김소영 부부는 '동상이몽2'에서 럭셔리 한강뷰 집을 최초 공개한 적이 있다. 두 사람이 이사한 아파트는 유재석과 같은 서울 압구정동의 한 아파트라고 한다.
방송 속 럭셔리한 모습과 반대되는 지극히도 현실적인 이사 모습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한편 "새집에서도 좋은 일 가득하시길", "새로운 곳에서 기쁜 일 가득하시길 빕니다" 등 오상진, 김소영 부부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사진 = '띵그리tv'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애정 고백 "나를 웃게 하는 존재…매일 행복"
- 함소원, 한국 떠나도 여전…베트남 펜트하우스 공개
- 비명 후 추락…자우림 김윤아, 사고 당시 영상 공개
- 김소영, ♥오상진 권유로 정신과行…"전문가 도움 필요"
- '장동건♥' 고소영, 훌쩍 큰 딸 자랑…명품 더한 럭셔리 육아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