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카카오뱅크 하나카드’ 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카드는 12일 카카오뱅크와 업무 협약을 통해 '카카오뱅크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심플하지만 매 순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싶었다"며, "카카오뱅크와 함께 출시한 제휴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카드는 12일 카카오뱅크와 업무 협약을 통해 ‘카카오뱅크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카드는 기존 카드 상품과 달리 손님께 무조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카카오뱅크 하나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5% 할인 및 간편 결제(원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등)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전월 실적 50만원 충족 시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플러스 등 OTT 구독 서비스에서 5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만 OTT 구독 할인은 각 OTT 구독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정기 결제를 직접 신청하여 자동이체되는 경우에 적용이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하나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국내외겸용 모두 1만2000원으로 카드 발급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뱅크 하나카드의 이용 혜택 및 프로모션 내용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심플하지만 매 순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싶었다”며, “카카오뱅크와 함께 출시한 제휴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안 미디어
- GFFG, 프렌치 감성 담은 ‘베이커리 블레어’ 1호점 개점
- 부천시, 등록 외국인 2022년 재산세 24억여 원 납부
- 작년 특수채 발행 전년比 26.3%↑…‘돈맥경화’ 심화 우려
- [특징주] 전날 상승한 리오프닝株 줄줄이 하락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