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신비 키즈폰3’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적용한 LTE기반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KT 신비 키즈폰3'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T 신비키즈폰3는 공식 온라인몰 KT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1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준비한 KT 신비 키즈폰3는 신비 아파트 캐릭터들이 학교에 가는 콘셉트의 신비 스쿨 테마를 적용해, 주 사용자인 초등학생들이 친근하게 단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는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적용한 LTE기반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KT 신비 키즈폰3’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T 신비키즈폰3는 공식 온라인몰 KT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1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KT 신비 키즈폰3은 견고한 내구성이 특징인 삼성 갤럭시 XCover5 단말과 ▲신비스쿨 케이스 ▲신비 목걸이 스트랩 ▲신비 네임택 ▲신비 필통꾸미기 세트 등을 포함한 패키지로 구성했다.
출고가는 30만8000원(VAT 포함)으로 ▲5.3인치 HD+ 디스플레이 ▲후면 1600만·전면 500만 화소 카메라 ▲3000mAh 탈착형 배터리를 탑재했다.
KT는 그동안 초등학생부터 키덜트까지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해 키즈폰 라입업을 꾸준히 출시해 왔다.
이번에 준비한 KT 신비 키즈폰3는 신비 아파트 캐릭터들이 학교에 가는 콘셉트의 신비 스쿨 테마를 적용해, 주 사용자인 초등학생들이 친근하게 단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단말에는 온라인 공간에서 친구들과 함께 학습하고, 퀴즈를 풀 수 있는 ‘신비스쿨’ 앱이 새롭게 추가됐다. 자녀가 아바타를 만들고 가상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함께 책 읽기 및 숙제하기 등의 학습을 진행하면, 결과에 따라 칭찬 스티커가 발급되어 자녀의 스스로 학습 습관도 키울 수 있다.
또 부모가 KT 5G 10만 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면 ‘우리 아이 할인’ 적용을 통해 자녀는 1만원 대로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주니어 요금제 가입 시에는 ‘KT 안심박스(월 3300원)’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부모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아이의 ▲위치 확인 ▲유해 사이트 차단 ▲TV 시청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온라인 라이브 그룹 스터디 사이트 크루디의 ‘LIVE클래스 1개월 무료 이용권’과 함께 2만여 권의 원서를 읽어주고 원서별 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리도보카 6개월 무료 이용권’도 함께 제공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 사업본부장 상무는 “이번 키즈폰은 초등학생의 니즈를 분석하여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를 제공하자고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가족 구성원 니즈를 분석해 키즈 뿐만 아니라 청소년, 시니어 대상의 실용적인 단말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KT 신비 키즈폰3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데스커 책상세트+링고의자, 라문 아물레또 미니 스탠드, 삼천리 자전거를 추첨 증정하고, 우리아이 신학기 준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원 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 위에 음식 올려 먹었다"...女초등생 성폭행하고 조건만남 시킨 10대들
- [법조계에 물어보니 96] 검찰, 이재명 구속영장 청구? 불구속 기소?
- 검찰 '성남시 요구' 네이버 문건 제시하자…이재명 "정진상이 했다는 건가"
- '웃음 머금고 조직적 檢 압박'…"괴이"했던 이재명 피의자 출석
- 갈길 바쁜데… 잇따른 예약취소에 속타는 車업계
- 국민의힘 "이재명 개인 재판에 친명 조직 총동원…정치자금법 위반 소지 다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