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B2B 전용 설 선물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은 사업자회원(B2B)을 위해 오는 17일까지 '설빅세일 사업자회원관'을 열고 대량 구매용으로 안성맞춤인 인기 선물세트를 추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설빅세일 사업자회원 전용 할인쿠폰 3종을 선보인다.
사업자회원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브랜드사 제품의 경우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은 사업자회원(B2B)을 위해 오는 17일까지 ‘설빅세일 사업자회원관’을 열고 대량 구매용으로 안성맞춤인 인기 선물세트를 추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설빅세일 사업자회원 전용 할인쿠폰 3종을 선보인다. 구매금액에 따라 사용가능한 5만원, 3만원, 1만원 할인쿠폰을 매일 ID당 1장씩 제공한다. 신규 가입한 사업자회원에게는 2만원, 1만원 할인쿠폰을 프로모션 기간 내 1회씩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설빅세일 전용 최대 20% 할인쿠폰 등도 함께 활용 가능하다.
사업자회원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브랜드사 제품의 경우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CJ제일제당, 깨끗한나라, 풀무원, 롯데칠성, 종근당건강, 3M, 오피스넥스 등 거래처 및 임직원 대상 대량 구매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31개 브랜드사 쿠폰으로 브랜드별로 22% 쿠폰이 마련돼 있다.
인기 선물세트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정관장 활기력(20ml, 16병)▲청정원 행복4호 선물세트4개 ▲한우 1등급 정육세트(1.2kg)▲정관장 에브리타임밸런스(30입+3포 증정) ▲스팸 스마일호(4입)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사업자 전문몰인 ‘스마일클럽 비즈’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최초 1회 100원딜, 9만원 상당의 쿠폰팩 등의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이진영 G마켓 사업개발실장은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대거 구매하는 사업자회원을 위한 상품을 강화하고 할인혜택을 늘려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오직 G마켓 사업자회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알뜰한 선물 구매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 선물 키워드는 '금쪽 같은 내새끼'…G마켓, 자녀 관련 상품 불티
- G마켓, 해외호텔 '맞춤 검색' 서비스 오픈
- G마켓·옥션, '설빅세일' 오픈…"최저가 승부수"
- G마켓, MD추천 '초가성비 명절 선물세트' 9종 공개
- G마켓, 올해 마지막 요일특가전 '데이마켓' 개최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