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진 양지은, 'TBS 9595쇼'서 '나도 한 잔' 첫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진 출신 가수 양지은이 새로운 싱글 앨범 발매 후, 첫 라디오 나들이에 나섰다.
지난 11일 TBS '박성호 강지연의 9595쇼' 위대한 씽맨 코너에 출연한 그녀는 활동 재개 후 처음으로 신곡 '나도 한 잔'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나 또한 빙빙 돌아 결국엔 나만의 길을 찾을 수 있었다."라고 말한 양지은.
한편, 양지은은 지난 12월 21일 '나도 한 잔'과 '그 정 때문에'를 담은 더블 싱글 음원을 발매하며 컴백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미스트롯2' 진 출신 가수 양지은이 새로운 싱글 앨범 발매 후, 첫 라디오 나들이에 나섰다.
지난 11일 TBS '박성호 강지연의 9595쇼' 위대한 씽맨 코너에 출연한 그녀는 활동 재개 후 처음으로 신곡 '나도 한 잔'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이 곡은 가수 나훈아의 '고향역'을 비롯하여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임종수의 작품이다. 이 노래는 여러 가지 사연을 품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주어진 삶을 사랑하며 더 멋지게, 잘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양지은은 "미스트롯1에 나갔어도 진이 될 수 있었겠나?"라는 DJ의 질문에 "운 때가 잘 맞아서 미스트롯 2에서 진이 된 것"이라며 동대문에서 쇼핑하다 우연히 송가인과 마주친 일화를 소개했다.
이어 작년 한 해 전국을 순회하며 따라다녔다는 팬과 전화 연결을 통해 즉석 팬 미팅을 하기도 했다. 세무사 시험을 준비 중이라는 팬을 향해 서영은의 '혼자가 아닌 나'를 불러주며 응원했고, 팬은 감격했다.
"나 또한 빙빙 돌아 결국엔 나만의 길을 찾을 수 있었다."라고 말한 양지은. 그는 '미스트롯2'에서 불렀던 김용임의 '빙빙빙'을 부르며 팬들의 응원에 화답했다.
TBS '박성호 강지연의 9595쇼'는 매일 낮, 정오부터 2시까지 TBS FM 95.1 MHz에서 방송되며 유튜브 '보이는 라디오'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한편, 양지은은 지난 12월 21일 '나도 한 잔'과 '그 정 때문에'를 담은 더블 싱글 음원을 발매하며 컴백을 알렸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애정 고백 "나를 웃게 하는 존재…매일 행복"
- 함소원, 한국 떠나도 여전…베트남 펜트하우스 공개
- '장동건♥' 고소영, 훌쩍 큰 딸 자랑…명품 더한 럭셔리 육아
- 김소영, ♥오상진 권유로 정신과行…"전문가 도움 필요"
- "악" 비명 후 추락…자우림 김윤아, 사고 당시 영상 공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